정이 넘치고 따뜻한 스팀잇 덕분에 행복합니다..^^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주니짱맘 @dandelion102 이에요..


스팀잇을 하면 할수록
감사한 분들이 많이 생기는 것 같아요...

제가 다른 SNS에 그리 활발하게 활동을 하진 않지만,,
스팀잇처럼 고래분들이 뉴비에게 베풀어주시는 곳은 없는 것 같아요..
정이 넘치고 따뜻한 스팀잇 덕분에
아침에 눈을 뜨는 순간부터,, 잠들기 전까지 스팀잇을 보고 또 보고 해요..ㅎㅎ

지난달에 임대 받은 스파 기간이 종료되어
댓글을 달다가,,, 대역폭으로 더이상 달지 못할 땐,,
눈팅을 하고,, 다시 댓글 달기를 반복했어요..

혹시,, 스파 임대를 해주시는 고래분들이 계시지 않을까?
두눈 부릅뜨고 보고 또 보고,,,
어머어머,,, 진짜 떴어요..ㅎㅎ


@abdullar 님의 "Bandwidth 위한 스파 임대"


바로바로 신청 했어요...

제 지갑엔 정말 깍쟁이가 붙을까? 걱정이 될만큼의 금액이 들어 있어요..ㅎㅎ
비록 임대지만, 이렇게 큰 숫자가 찍혀 보긴 처음이에요..
200스파면,, 저도 고래인건가요? ㅎㅎ
너무 너무 행복합니다..^^


다시 한번 제 지갑을 두둑하게 만들어 주신

@abdullar님 감사 감사 드립니다..


한달동안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

Sort: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12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고래 연습중이시네요!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고래가 되고 싶어용~

고래가 되고싶다!

같은 배를 타셨네요!!!!축하드립니다
저도 압둘라 샘에게 감사드립니다
샘도 앞으로 더 좋은 일 많길 기원드립니다 건승하세요

감사합니다..한달동안 열심히 달려보아요^^

압둘라님은 뉴비들의 등불ㅋㅋ200스파. 추카추카ㅋ

뉴비들의 등불 압둘라님 좋아좋아ㅋㅋ

우와 ㅋㅋ 축하드립니다 :) 엄연한 고래이시군요!

ㅋㅋ감사합니다..전 이제 고래입니다^^

오오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이제 대역폭 걱정없어요..더 자주 방문할께요^^

우와. 잘 됐네요!! 저에게도 언젠가 그런 행운이 왔으면 좋겠네요. 앞으로 더 멋진 활동 기대할게요^^

스파임대해주시는 고래분들이 또 계실꺼에요..꼭 신청하셔서 임대받으시길 바랍니다^^

꺄 고래 맞죠!! 축하드려요!! 전 이제 가입한지 정확히 딱 일주일된 뉴비라 어리둥절하지만 그래도 열심히 포스팅하고 있습니당ㅎㅎㅎ언젠간 고래가 되겠죠?ㅎㅎㅎㅎ

꺄 고래ㅋㅋㅋ기분이 너믄 좋아요..고래가 되는 그날까지 화이팅해요^^

와~축하드려요~~~저도 알아봐야겠습니다~ㅎㅎ

감사합니다^^ 이벤트 자주 있으니 두눈 부릅뜨고 보심.. 보이실꺼에요^^

저도 그래요
정말 이곳처럼 도와주면서 깨끗하고 따뜻한 곳은 없을거에요.
보통 댓글에 욕에 싸우고
진짜 하다가도 속상해서 그만두는데
이곳은 하면 할수록 알아갈수록 너무 즐겁죠

맞아요..여기선 상처주는일도 없고 서로 도와주기 바쁜거 같아요..따뜻한 스팀잇^^

와~축하드려요! 이제 대역폭 걱정이 없으시겠네요~^^ 저도 고래가 되는 그때까지 열심히 해야겠네요~`

네..이제 걱정없어요..너무 좋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30
BTC 56422.84
ETH 2981.82
USDT 1.00
SBD 2.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