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평창동계올림픽 다녀왔어요!!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주니짱맘 @dandelion102 이에요^^

  • 얼마전에 은평구청에서 "2018 평창올림픽 단체관람 신청자 모집" 공고를 보고 신청해서,,ㅎㅎ 17일,, "알파인 스키 슈퍼 대회전" 보고 왔어요..알파인 스키는 정선에서 경기가 있었어요..

  • 새벽 6시반에 모여 저녁 7시30분에 도착하는 강행군에도 다섯살 아들이 짜증내지 않고.. 처음 타고가는 버스에서 힘들어 하지 않고,, 잘 따라 다녀..정말 감사한 하루였어요..

  • 경기 보러 가기 전 정선 고드름 축제를 보기 위해 잠시 들렀어요.. 시간이 정해져 있어,, 고드름 축제는 안보고 썰매를 타고 왔어요!!


아들에게 너무 고마워 칭찬스티커 3개를 쏘아주었네요..ㅎㅎ


  • 평창올림픽에서  "모빌리티 서비스"를 이용하니 정말 좋았어요.. 모빌리티 서비스는,,장애인 임산부 노약자 영유아를 동반한 관객이 이용할 수 있어요.. 


  • 은평구청에서 간식부터, 점심, 핫팩, 차량 모두 지원이 되어 완전 만족만족한 하루였어요!! 은평구짱ㅎㅎ


  •  연휴의 마지막날이에요...내일부터 다시 일상으로 돌아가야해서 아이에게도 어린이집에 가야함을 알려줬어요..ㅎㅎ

연휴 잘 마무리하시고...내일부터 다시 화이팅하세요!!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완전 잼있었을듯 나도 가보고싶닥ㅋ

무료로 갔다와서 두배로 재미있었지ㅎㅎ

와 - 평창!! 부러워요~~!! 전 추어서도 그렇지만 교통통제한다는 소식에 엄두도 못내고 있는데, 티비로만 소식 접하고 있어서 다른세상 이야기 같네요 ㅎ
전 뉴비 디로그 라고 해요! 다양한 만들기랑 디자인 포스팅하고 있어요 ^^
팔로하고 소통하며 스팀생활 이어가면 좋겠어요~!^^

감사합니다..맞팔했어요..소통하며 잘 지내요^^

저도 갈 엄두를 못내다가...구청에서 모집한다는 공고를 보고..ㅎㅎ
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뉴비 funnydony입니다.
평창에 저도 꼭 가보고 싶었는데!!
블로그에 좋은글들 많은 것 같아서 팔로우 하고가요
괜찮으시면 맞팔 부탁드릴게요 !
좋은 하루 되세요 :)

반갑습니다...맞팔했어요^^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자주 소통하며 지내요^^

이런건 인생에 한 번 있을까 말까한 행운이네요!^^ 부럽습니다

네^^운좋게 잘다녀왔어요!!

은평구 좋네요~!
우리 동네도 그런거 있었을지;;

은평구 좋아요!! ㅋㅋ

단체관람이 있었군요 ㅋㅋ
가족끼리 가서 좋은추억 많이 남기셨네요!

구청에서 단체관람이 있어,,좋은추억 많이 만들고 왔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1
JST 0.034
BTC 66269.58
ETH 3204.67
USDT 1.00
SBD 4.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