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미쉐린가이드 선정된 마포옥 설렁탕~~국물이 끝내줘요!!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주니짱맘 @dandelion102 입니다..

즐거운 명절이에요..전 시댁이 기독교라..ㅎㅎ 명절 증후군은 없어요..ㅎㅎ
평소 주일 증후군이 있으니깐요.. 비밀~~^^

얼마전 건강검진 받고 신랑과 함께
미쉐린가이드에 선정된 마포옥에서 설렁탕 먹고 왔어요..

" 마포옥 "

  • 전화번호 : 02-716-6661
  • 주소 : 서울 마포구 토정로 312 / 지번 용강동 50-13

KakaoTalk_Moim_4GpQviwBBnDh3OslgUgZy8OCPIssUi.jpg

고기고기가,,,정말 부드러웠어요!!
순식간에 국물까지 전부 비웠어요~ㅎㅎㅎ

제가 지금까지 맛 본 설렁탕 중에 최고였다고 해도....될 만큼...
먹는내내 기분이 좋았어요!!

KakaoTalk_Moim_4GpQviwBBnDh3OslgUgZy8OCPIvdpE.jpg

먹어보니 미쉐린가이드에 선정된 이유를 알것 같아요..^^

KakaoTalk_Moim_4GpQviwBBnDh3OslgUgZy8OCPIz46C.jpg

국물이...
국물이 끝내줘요^^

즐거운 명절 보내시고..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감사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서울 마포구 토정로 312 / 지번 용강동 50-13]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감사합니다..^^

와 정갈하네요!! 맛있을 것 같아요

고기도 부드럽고..국물은 정말 그뤠잇!! 이였어요^^

미쉐린 선정 설렁탕이라니..! 정말 궁금하네요.
언제 시간내서 꼭 한번 가봐야겠습니다 ㅎㅎ
후회는 안하겠죠?ㅋㅋ

후회 안하실꺼에요..ㅎㅎ

아.ㅠ아직 점심도 못 먹엇는데.ㅠ
고통입니다.ㅠㅎ

앗!! ㅎㅎ 제가 고통을 드리다니...다음에 기회에 된다면..사과드릴게요^^

이시간에는 맛집이 너무 많아요..ㅠㅠ 배고파요~(점심 먹은 건 어디로 간거야)

맞아요..저도 점심 분명 먹었는데...배가 또 신호를 보내...달달한 커피 한잔 마셨어요^^

2018년에는 두루 평안하시길!

감사합니다^^

Your posts are amazing! Don't stop!

@healthymind your comment is considered spam and spam is a fancy word for harassment and/or aggrandizement. Very few of us like it. Spam diminishes the overall quality and authenticity of our Steem neighborhood. @steemflagrewards

Read this to unlock your true creative potential: https://steemit.com/steemcleaners/@steemcleaners/abuse-guide-2017-update

Thank you!!
Have a good day!!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792.82
ETH 2563.50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