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일상] 간질간질 새모이 체험..ㅎㅎ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주니짱맘 @dandelion102 이에요^^

지난 주말...날씨가 조금 풀린듯하여 출동했는데..ㅎㅎ
도착한...파주는 동장군이....안녕!! 안녕!! 인사해주었어요....ㅠ.ㅠ
다행히 "새모이 체험"은 춥지 않은 곳이여서 즐겁게 체험하고 왔어요..ㅎㅎ

손바닥이 어찌나 간질간질하던지..ㅎㅎ
새가 이렇게 이쁜지..ㅎㅎ
처음 알았어요^^

IMG_7875.JPG

작은 아이손에 새모이를 올려주면 작고 이쁜 새들이 찾아와서
냠냠 잘 먹어요..ㅎㅎ

IMG_7830.JPG

IMG_7845.JPG

IMG_7881.JPG

IMG_7886.JPG

아이에게 또하나의 추억을 선물해준거 같아..뿌듯뿌듯했어요..ㅎㅎ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사진 넘 이쁘게나왔네 좋다 나도가보고싶네

아들이 좋아할꺼얌..아님 오빠가 더? ㅎㅎㅎ

새들이 알록달록 너무 곱네요 ㅎ

네..작고 앙증맞고..곱고...너무 이뻤어요..ㅎㅎ

아이들한테 너무 좋은 경험이겠어요

네..아이가 모이주는내내 웃고 좋아했어요^^

아이들에게 정말 좋은 경험이었을 거 같네요 :)
손 위에 모이를 올려놓은 모습이 왜이리 귀여워보일까요?? :)

앙증맞은 손에 앙증맞은 새들이 와서 먹는 모습이라...ㅎㅎ 귀여워보여요..^^

정말 새가 이렇게 이뻤나요?ㅎㅎ
아이에게 정말 좋은 추억이 되겠어요!! 저도 저 추억 만들어주세요..ㅎㅎ

저도 새가 이렇게 이뻤나 싶었어요^^

안녕하세요! 좋은글 잘봤습니다.
여기 파주 어딘가요? 저도 아이들 데리고 다녀와야겠어요
보팅 + 팔로우 하고갑니다!

파주에 퍼스트가든이라는곳이에요..드라마에서 많이 나온곳이라고하던데 전 처음가봤어요..ㅋㅋ맞팔할께요^^감사합니다

아이들이랑 가면 너무 좋은 추억 만들 수 있을거 같애요.ㅎ

네..새모이체험 처음해봐서 아이가 신기해하며 좋아했어요^^

당첨
업보트완료ㅎ

감사감사합니다..^^

새해 복많이 받으세요!!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건강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219.83
ETH 2574.36
USDT 1.00
SBD 2.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