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g의 휴식과 2g의배려가 필요한 때...ㅎㅎ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주니짱맘 @dandelion102 이에요..
봄이 오는 비소리 너무 좋아요..

오늘 아침도 여느때와 다름없이 일어나서
밥하고,, 아이 밥 챙겨주고,,

남편이 출근하는 길에 특별한 일이 없는 한 전화를 잘 안하는데..
부재중 전화가 와 있었어요.. 뭔일이지? 라고 전화를 했더니..
교통사고가 났다고..ㅠ.ㅠ
처음엔 엄청 놀랬는데...
다행히 뒤에 차가 사고를 낸거라 많이 다치진 않았다고 안심을 시켜주더라구요...
퇴근하고 병원 다녀올 신랑에게 좋을 것 같아..
제가 자주 마시던 차를 사러 생협에 다녀왔어요..ㅎㅎ
IMG_8428111.JPG

2g의 휴식,, 2g의 배려

휴식이 필요한 남편과 저를 위한 배려 두가지 차를 사왔어요..
[휴식(원재료명) : 대추,도라지,유기농감귤피,생강,차조기잎]
[배려(원재료명) : 유기농감귤피, 작약, 황기, 도라지]
개인적으로 전 배려를 더 좋아해요^^

IMG_8429111.JPG

비소리 들으며 우선 저를 위해 사온
"까칠해진 엄마를 위한 2g의 배려"를 꺼내...한잔 마셔 봅니다..

IMG_8433111.JPG

IMG_8438111.JPG

차를 마시며,, 비소리도 들으며,,
스팀잇을 하고 있는 이곳이
지상 낙원이에요^^

IMG_8443111.JPG

봄이 오는 설레임..너무 좋아요!
나이 들수록 봄이 오는 게 좋고,,, 꽃이 피는게 좋고,,

전 이제 아이 어린이집에 데리러 갈 시간이네요!!
비소리는 좋은데..아이가 우비입고 우산쓰고 장난칠걸 생각하니..ㅎㅎㅎ
분명 차를 마셨음에도 까칠해지지 않을까? 생각이 됩니다....ㅠㅠ
최대한 평화롭게 데려올 수 있길..바래봅니다..^^

Sort:  

아이쿠 놀라셨겠어요ㅜㅜ 휴유증 없으시길..
2그람의 휴식, 배려 이름 부터 힐링이네요^^
/ 다니의 뉴비 지원 프로젝트(2월 4주)

휴유증 없길..바래야줘^^ 즐거운 하루 시작하세요:;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차가 넘이쁘다. 따뜻하게 한잔 타주시오~~

언제든지~~콜

차 이름이 ㅎ 휴식과 배려. 모두 필요하네요 ^^

맞아요..엄마에겐 휴식과 배려가 간절히 필요해요~~

차이름이 너무 이쁘네요 봄이 오는 소리가 들리네요
1517755339680.gif

봄봄봄 봄비가 마냥 기분이 좋아요^^

사고소식에 얼마나 놀라셨어요.
저도 전에 그런 전화를 받아서 놀랬었어요.
저희는 사람은 크게 안다쳤지만 차는 폐차를 했다는..흑

저도 배려가 너무 땡기네요.
오늘 같은 날씨에 따뜻한 차한찬 정말 너무 생각나네요

아침엔 많이 놀랬는데 지금은 괜찮아요ㅎㅎ
따뜻한 차한잔 하시며 오늘 마무리 잘하세요~^^

따뜻한 차 한잔하면 절로 힐링이 되는 느낌이죠.ㅎ
편안한 오후 되세요^^

오늘 차한잔하고 아이에게 친절한 엄마중이에요..ㅎㅎ

저에게도 필요한 배려네용^^

ㅎㅎ배려..차이름이 정말 좋아요..누군가에게 선물하기도 좋구요^^

제가 사는곳엔 생협이.없는듯해용ㅎ

앗~~ㅋㅋ즐거운하루 시작하세요~^^

오늘 쉬는날이니 차한잔하면서 여유를 가지시길 바랍니다 ㅎㅎ

어제 쉬는 날인데...더 바쁘게 돌아다녔어요...ㅎㅎ 오늘은 아이 어린이집 보내고 차한잔 하면서 여유로운 시간 보내야겠어요^^ 즐거운 하루 시작하세요~

완전 깜놀 하셨을 듯 .;;
괜찮으신가요 ??

처음엔 많이 놀랬는데.. 지금은 저도,, 남편도 모두 괜찮아요..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60115.56
ETH 3203.28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