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엘론 머스크의 1달러 프로젝트] 과연 스팀잇(steemit)이 Plan Z가 될수 있을까?

in #kr7 years ago

제가 필력이 딸리다보니 글을 너무 어렵게 썼나 봅니다. ㅎㅎ

스팀잇이 제대로 정착해서 오래 갈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써 본 글입니다.

Sort:  

오해하실까봐 하는 말인데요, 글이 어렵지는 않아요ㅎㅎㅎ

한달 30달러 생활로도 행복한 인물이 있었다->그런 극단적인 플랜Z = 스팀-> 이것이 스티미언들이 바라는 점이다-> 스팀이 주는 적은 수입이라도 행복하면 된다.

논리상으로 이런 도식이 바로 나와버리네요^^;; 관점에 따라 저같은 해석이 나올수도 있겠죠. 작은 오해를 했으나 즐거운 상상이었습니다ㅎㅎㅎ

오해라기 보다 @coldbeec님 말씀처럼 충분히 그렇게
해석할수도 있겠습니다. ^^
아무튼 글 읽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9020.94
ETH 2603.39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