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가격 인상 철회 이후 다시 만나게 된 황금 올리브 치킨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dandan 입니다.

오늘은 평소보다 조금 일찍 일어났네요.

연일 푹푹찌는 더위로 집에오면 선풍기에 의존하곤 했었는데 어제는 그나마 단비가 살짝 내려줘서 시원했습니다.^^

저녁 메뉴를 고민하다 떠오른 것이 치킨이었는데요.

BBQ 치킨 가격 인상 이후 저는 BBQ와의 결별을 선언하고 마지막으로 황금 올리브 치킨을 인상된 가격 18,000원에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이후 얼마되지 않아 BBQ 가격 인상 철회 소식이 들리더군요. ((살짝 손해보는 느낌...ㅠ.ㅠ))

어쨌던 저는 어제 저녁 BBQ 황금 올리브 치킨과 극적으로 다시 상봉하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다시 자주 만날수 있어서 다행입니다^^ ㅋㅋ

여기 계신분들 모두 더운 날씨에 좋은 음식 잘 챙겨 드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가격내린 황금 올리브 치킨 (3).JPG

가격내린 황금 올리브 치킨 (4) 사용.JPG

가격내린 황금 올리브 치킨 (5).JPG

가격내린 황금 올리브 치킨 (9).JPG

Sort:  

와... 아침인데 치킨이 먹고싶네요.. 다이어트를 하고 있기에 1일1식을 하는 저로써는 너무너무 혼란스럽네요ㅠㅠ

다이어트 안하셔도 될꺼 같은데요. ㅎㅎ

1일 1식을 1닭과 함께 해보시는건 어떨까요???

1식이니까 잘 챙겨 드시기 바랍니다~~~

악 출출한 참인데 치킨이라뇨..! 한마리 뜯고싶네요 ㅠㅠ

저녁 메뉴로 한번 고려해 보세요^^ ㅎㅎ

치킨은 언제 어느때나 맛있는거 같습니다!!!

너무 맛있겠네요 :) 팔로잉 누르고 갑니다. 한국 치킨이 그립습니다 :/

미국에서 지내고 계신가 보네요^^

마음 같아서는 치킨을 배달 해드리고 싶습니다.

맛있는 음식 잘 챙겨 드시길 바랄께요!!!

황금올리브 치킨.. 끝내주죠. 그 바삭함이란ㅋㅋ
닭한마리 후다닥 해치우고 싶은 아침이네요~ㅋㅋ

그 바삭함 때문에 황금 올리브 치킨 좋아해요^^ ㅎㅎ

점심때 1인 1닭 해보세요.^^

아..엄청 먹고 싶네요! 맛있어 보입니다!

먹고 싶고 맛있어 보인다면 그걸로 만족한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4
TRX 0.12
JST 0.025
BTC 53375.38
ETH 2393.56
USDT 1.00
SBD 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