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이야기] 팔로우를 늘리는법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danbain 입니다.
스팀잇을 시작한지 4달이 지났고 팔로우해주시는 분들의 숫자도 적은편이 아니기때문에 시작하시는분들이 이 포스팅을 보고 팔로우를 늘리는 것에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1. 가입인사
    처음에 시작하면 막막합니다. 뭘 올려야할지 어디부터 어떻게해야할지 모르게됩니다. 마치 낯선 환경에 혼자 떨어져있는 기분같은 상황이죠. 일단 간단한 사진과 함께 가입인사를 올리는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럼 많은 환영과 팔로우를 받을수 있을거에요.
  2. 직접찾아가기
    팔로우 많으신분들, 스탐파워가 높으신분들에게 직접 찾아가서 댓글을 달고 자주 찾아뵙게되면 그분들이 알아보고 팔로우를 할거에요. 아니면 직접 댓글에 팔로우하고 갑니다~ 라는 말을 쓰면 대부분의 사람들은 팔로우 해주실겁니다.
    new를 클릭하고 #kr 테크를 검색하면 새로운 글들을 볼수있습니다.
  3. 꾸준한 포스팅
    이게 제일 중요하지 않나 싶어요. 어느정도 팔로우수가 늘게되면 그때부터 숫자가 더디게 늘게됩니다. 그때부터는 쉬지않고 포스팅을 하는게 중요합니다. 포스팅하는게 점점 어려워지고 더이상 쓸말도 없어지는 시기도 이시기입니다. 그럴때는 그냥 하늘사진찍어서 올리고 내가 지금 가지고 있는생각이나 오늘한일 등등 간단하게 한두줄만 올려줘도 됩니다. 보팅이 없다고 댓글이 없다고 좌절하지 마시고 꾸준하게 올리는것을 추천드립니다.
  • 적어놓고 보니 어려운건 하나도없네요. 어렵다기보다는 귀찮은것이고 그냥 뭔가를 하기 보다는 가만히 있는게 편하니까요. 근데 스팀잇은 한번이라도 더 포스팅을 해야지 수익이 생기는곳이기 때문에 부지런해야 할거같습니다.
Sort:  

꾸준히.. 가 가장어려운거 같아요~
화이팅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ㅜㅜㅜ!!! 꾸준히가 제일힘들어오ㅜ

그런 의미에서 "팔로우 하고 갑니다." :-)
오늘 스팀잇 가입한 병아립니다. 잘 부탁드려요 ~

팔로우했어요~ 자주 포스팅해주세요 ㅋㅋㅋㅋ

꾸준히 스팀잇에 살아남으려고 노력중입니다.ㅎㅎㅎㅎ
스팀잇이 부흥했으면 좋겠네요.^^

같이 노력합시다!! ㅋㅋㅋㅋㅋ 살아남고싶네요

이제서야 댓글 다네요. 가입한지 약 2달이 되었지만 아직도 미숙한 저라서..^^ ㅎㅎ 잘보고갑니다 :)

제가 이런포스팅을 했었나....하고 기억하게 되었네요 ㅠㅠㅋㅋㅋ 자주소통해요!

기본에 충실하면서 뼈대있는 조언들이네요! 저같은경우도 팔로워가 너무 안늘어서 답답했는데 @danbain님 글 읽고 나니까 한 것 없이 답답해 했던 것 같습니다. 팔로우하고 갑니다!! 좋은정보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어제 막 스팀잇을 가입해서 헤매던 찰라에 발견했어요!! 그런 의미에서 팔로우 하고 갑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2427.05
ETH 2721.95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