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rd STEEMMONSTERS , JJM BLAST ,Beyond the limits 경기중계

in #kr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danbain입니다.

STEEMMONSTERS , JJM BLAST ,Beyond the limits 가 이번 대회부터 중계와 같이 진행되었습니다.

해설은 @bji1203님이 도와주셨습니다.

경기 영상은 아래있습니다.
경기 해설이라기 보다는 복기라고 볼수도 있겠네요

방송에 참여하고 싶으신 분들은 댓글로 의사표현해주세요

Sort:  

엑기스 영상 잘보고 갑니다.

!dramatoken

감사합니다!!

비지님과의 3번째 경기는 정말 아쉬움이 많이 남는 경기입니다.당연히 뒤치기로 공격 해 올거라 생각을 해서 ooze도 후방 배치 했는데 스낵공격을 ooze가 두번째 배치 되었다면 한번의 미스공격이 났어도 결과가 달라졌을텐데 미스와 ooze배치 역시 여기서 실력차로 떨어진 정마 개인적으로 아쉬움이 큰 경기입니다;; 즐거운 오후 되세요~

1:1 상황에서 생각을 많이 하고 덱을 구성하신게 느껴졌습니다
다음대회에도 좋은성적 기대합니다!


Such drama, you've earned a DRAMA!

To view or trade DRAMA go to steem-engine.com.

액기스 해설 잘 봤습니다
비지님만 만나면 작아지네요 하하
어떤 덱을 짜도 안될것 같은 기분이 자꾸들어서 이런저런 이상한 시도를 해보게되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이런저런 시도가 통하기도 했었네요 ㅋㅋㅋ
비지님이 당황했다고 하셨으니까요

ㅋㅋㅋ @glory7님 하이라이트 잘 봤습니다.

ㅋㅋㅋ 감사합니다~

jcar토큰 보팅합니다. @skymin님의 보팅선물입니다.

남기신 메모 : 엑기스모음 잘보고 갑니다

동영상 편집하시느라 수고 많으셨네요. ㅎ

Coin Marketplace

STEEM 0.23
TRX 0.12
JST 0.029
BTC 66120.88
ETH 3555.65
USDT 1.00
SBD 3.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