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가오네요

in #kr7 years ago

IMG_4120.JPG

안녕하세요
@danbain 입니다

아침부터 비가 조금씩 내리네요
베트남은 비가와도 많이 더운거만빼면 한국하고 비슷한날씨입니다 ㅋㅋㅋ

오늘만 지나면 주말이네요
오늘은 금요일이니까 힘내세요!!

Sort:  

베트남 사람들의 한국에 대한 인식은 어떤가요? 궁금합니다.

@danbain님도 힘내시고 즐거운 주말 보내시길 바라요^~^

@ramengirl님도 즐거운 금요일 되시길 바래요~ㅋㅋㅋㅋ

베트남의 아침사진인가요? 진짜 이렇게보니 그냥 한국같아요ㅎ

네 베트남이에요 ㅎㅎ 한국아닙니다 ㅠㅠㅋㅋ

출장이세요? 완전거주? 베트남은 다낭가족여행 고민중인나라중 하나라 관심이 가네요~ㅎ

1/2 부텨 하이퐁에 출장중입니다 ㅋㅋ 하노이는 가봤는데 다낭은 안가봤네요ㅠㅠ 궁금한거 있으시면 물어보세요 제가 알고있는건 다 알려드릴게요~

우왕 ㅎ 감사해요 스팀잇가족분들은 어쩜 이렇게 다들 친절하신지..팍팍한세상에 숨어있는 단비같은 곳이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2848.40
ETH 2467.65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