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가지 시도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danbain 입니다.

몇가지를 시도를 이번기회에 해보려고 합니다.

  1. 스파임대

이번에 @bbooaae님에게 12000SP를 임대해드렸습니다. 임대료는 선금이 아닌 한달동안 나온 수익을 기준으로 받기로 했습니다.

이전부터 스파임대를 해드리려고 했으나 스팀이 떨어지면서 손해가 나고 그걸 만회하려고 하다보니 고민이 많았습니다.

  1. 파워다운

최근에 스팀잇을 보니 제가 시작하던 당시의 고래들은 대부분 파워다운을 하고 떠났습니다. 파워다운을 하는것을 이해를 못했지만 요즘들어서 그게 이해가 됩니다. 가격변동이 심하고 손해가 나는걸 보니 현금이 최고가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렇게 파워다운을 하고 스팀을 정리했는데 폭등해서 배아플날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스파 임대 & 파워다운으로 보팅하는 금액이 미미해서 풀보티이벤트는 당첨자를 늘려서 게속할지 아니면 그만할지 고민중입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머라하는지모르겠고 스파가 있던없던
단처님 단느님 단렐루야 단시엘 단세음보살
단세 단세 단단세 단바르디아평야
단데스산맥 단리자드 단타크래프트!!

고만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로스트 단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드디어 약속을 지키셨네요.^^
멋지십니다.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ㅋㅋㅋ오래걸리긴했네요

오 큰 액수를 임대하셨군요.

저도 파워다운하는 분들 충분히 이해되더라구요. 당장 저도 스몬 카드사려고 이틀인가 전에 처음으로 파워다운 걸었습니다.

큰액수였죠ㅠㅠㅠ
파워다운 하는게 맞다고 봅니다... 냉정하게 봤을때 말이죠

요새 돌아가는거 보면 참 여러 생각을 하게 되는거 같아요 ㅠ

그러게요 ㅋㅋㅋㅋ 제 판단이 틀렸다는 생각을 자주합니다ㅠ

계속하다보면, 빛볼날또오지않을까요ㅎ 함께해요ㅎ

꾸준히하면 성과가 있을거라고 생각했는데 그게 틀렸다는 생각을 요즘 자주합니다ㅠ

힘내세요. ^^ 최강희 배우님 말씀처럼 끝까지 하니깐 이렇게 잘 될지 몰랐다는 말씀 하실 때가 오길 ㅎㅎㅎ 단바인님 화이팅입니다.

최강희 굉장히 좋아하는 배우인데 그런말을 했군요 ㅎㅎ 감사합니다!!

최강희 배우님 ♥
행복한 화욜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파워다운은 슬프네요 ㅠㅠ

어쩔수없는선택입니다ㅠㅠ

제가 생각해봤는데 파워다운은 해놓는게 좋은거 같아요
갑자기 돈이 필요하다거나 스팀시세가 폭등해서 팔고 싶다거나 다양한 경우가 생길 수 있기때문인데요
다운을 했다고 해서 나의 스팀파워를 못쓰는게 아니고
언제라도 멈출 수 있고 다운되도 일주일에 1/13밖에 안되니까
필요없으면 다시 파워업 해도 되고 아니면 잠깐 놔둬도 되고
그나마 유동성이 생기더라구요.

네 맞아요 파워다운을 처음 눌러봤는데 진작에 할걸 하고 생각했습니다ㅠㅠ

저도 차음으로 다운 늘렀네요 ㅎㅎ요즘 심리가 참 얼어붙은 느낌입니다

날씨만큼 얼어붙었죠ㅠㅠ

3000원 까지 올랐으면 좋겠네요..ㅋㅋ
배아프시라고...

제발요 ㅋ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4
TRX 0.12
JST 0.024
BTC 51981.11
ETH 2334.35
USDT 1.00
SBD 1.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