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냥스팀]Chapter 00. 나는 고양이를 왜 키우는가?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daleecoco 입니다!
먹스팀 외에 새로 시작해보려는 고양이 글입니다.ㅎㅎ
아직 명확하게 정한 것은 없지만 대강의 챕터로 나누어
이런저런 이야기를 써보자 합니다 : )

CYMERA_20150612_070713.jpg

Chapter 00. 나는 고양이를 왜 키우는가?

'형, 고양이 한번 키워보실래요?'

아는 동생이 나에게 권유하였다. 나의 자취 로망 중 하나인 고양이 기르기.
하루만 더 생각할 시간을 달라고 하였다.
그리고 바로 다음날 아는 동생에게 달리를 분양 받았다.
지금 생각해보면 좀 섣부른 판단이 아닌가 싶다.
고양이를 기르기 위해서는 여러가지 고려해야할 사항이 있다 (다음 챕터에서 다룰 예정)

1.jpg

쓰담쓰담을 즐기는 달리

2.jpg

식빵굽는 달리 ㅎㅎ
고양이 들이 식빵을 구울때 온도가 엄청 올라간다고 합니다.

4.jpg

귀여운 모습의 달리 ㅎㅎ

달리는 첫 고양이라 그런지 이런저런 사진을 엄청 많이 찍었어요
클라우드를 정리 했는데도 한 700장 이상되는 것 같아요 ㅎㅎ

물론 고양이는 1. 예쁘다 2. 예쁘다 3. 예쁘다의 이유로
14년도 12월 부터 달리를 키우게 되었습니다.
코코를 만난 날은 그 후로 2년이 지나서네요 ㅎㅎ

이런저런 고양이 이야기, 달리코코 이야기를 써나갈 예정입니다.
앞으로 잘부탁 드립니다 ㅎㅎ

VOTE/COMMENT/FOLLOW for @daleecoco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아~~ 고양이 너무 귀여워요TT 심지어 코코네요 이름^^

얘는 첫째인 달리구요 ㅎㅎ
코코는 둘째인데 사진은 나중에 같이 올릴게요!
제 첫 글에 사진이 있긴해요 : )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귀여운 고양이. 제 딸이 고양이를 귀여워하는데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고양이 귀엽죠 ㅎㅎ
강아지와는 다른 매력이 있습니다 ㅎㅎ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행복한 하루되세요 ; )

저는 여기가 고양이 키울 환경은 안되기 때문에 못 키우고 그냥 사진으로 간접 체험 중입니다. 그대신 조그마한 어항 하나 키워보고 있습니다. ^^

헐 어항도 멋지죠 ㅎㅎ
어항꾸미는 것도 한본 해보고싶어요 ; )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냥이양 냥이얌

ㅋㅋㅋㅋ귀엽죠 !!
무늬가 강렬해서 뮤서워하는 사람도 좀 있지만 ㅎㅎ...

근데 식빵구우면 진짜 체온이 올라가?


궁금하실까봐 실험 영상이요 ㅋㅋㅋ!!!

같이 스팀농사지어요!
스팀으로 스벅 먹는 날까지!
스팀으로 스시 사먹는날까지!

짱짱맨!!스팀으로 스시. 스벅먹기!!
할 수 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3
BTC 64186.90
ETH 2759.80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