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초 맛집] 서초에도 수제버거집이 있었다! 점심도 사람많은 길벗버거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달달망고 @daldalmango 입니다!
오늘 점심은 수제버거! 사실 맥도날드냐 버거킹이냐 고민하고 있을때, 불현듯 지나가다가 본 버거 집이 생각이 나서 조금 멀지만 찾아가봤습니다

2BE53C15-8103-467C-AAB1-7BB2401AD44D.jpeg
길벗버거 (길버트 버거 앤 프라이즈)
주소 :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대로42길 96 금강빌딩

아무래도 가장 유명한건 “길벗 버거” 인것 같아요
1F912FCF-85D8-4E4D-B20A-07EB1C194410.jpeg
저는 길벗버거에서 양파, 베이컨을 뺀 주니어 길벗버거를 먹었어요~ 스윗포테이토프라이즈를 먹기 위해 버거는 “주니어”를 골랐죠.

아삭아삭 씹히는 신선한 채소의 느낌, 그리고 부드럽게 부서지는 진짜 패티의 맛에 엄지척👍

24EF07D0-B791-4A24-A363-B8229049F2AA.jpeg
같이 먹은 고구마튀김도 정말 맛있었어요~ 감자튀김만이 햄버거의 친구인 시절을 이제 빠이..👋 고구마 튀김은 정말 바삭하고 달짝지근해서 맥주를 쭉쭉 부르네요 (회사만 아니었음... 크윽..)

ED50DEC2-C291-4BD3-B85E-ACE453F341FE.jpeg
맥주와 음료수도 이정도면 꽤 다양하게 있는것 같아요. 제가 좋아하는 맥주들... 빅웨이브, 사무엘아담스, 블루문... 그리고 다른 맥주들도 5-6종류정도 더 있어요!

정말 오랜만에 푸짐~하게 먹었답니다.
아침에 출근하면 오늘 점심 뭐먹지가 최대 고민이자 관심사인데 오늘 점심은 새로운 곳이 성공해서 기분이 매우 좋아요! 😎

돌아오는길에 이제 비도 그치고 쌀쌀한 바람이 부네요. 그치만 배를 땅땅 두들기며 돌아오는 길은 추위마저도 선선한 바람으로 느껴집니다😊

Sort: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11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버거맛집 추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햄버거를 좋아하긴 하는데 햄버거는 맥날 버거킹만 먹어봐서 수제버거는 맛본적이 없네요 수제버거가 엄청 맛있다고는 하는데 가까운데만 있어도 가보겠는데 또 멀리 나가지를 않으니 ㅋㅋㅋㅋ 그렇게 까탈스러운사람 아닌데 적다 보니 엄청 까탈스러워 보이네요

자극적이기로는 맥이나 버거킹을 따라 갈수 없지만... 배달앱을 이용해보시는건 어떤가요 ㅋㅋ 전 가끔 배달앱으로 별별걸 다 시켜먹어요 ㅎㅎ

깨를 싫어하긴 하지만 엄지척에 한번 맛보러 가야겠네요~

깨가 그렇게 거슬릴 정도의 식감은 아니더라구요 ㅎㅎㅎ 저도 깨는 그냥 그런데 햄버거 빵 위에 있는건 좋아요 ㅎ

햄맥하고 싶어지네요^^ 스윗트포테이토 고구마튀김 비쥬얼이 정말 맥주를 부르는거같아요^^ 저녁에 드셨으면 맥주한잔하셔도 될텐데 아쉬워요^^
달달망고님 오늘도 편안한하루되세요^^

그러게요 술은 혼술, 맥은 낮맥이 진리 아니겠습니까 ㅎㅎ 고구마튀김이 정말 바삭했어요

맥주랑 같이 먹어도 너무 맛있겠네요ㅎ

그쵸~ 다음엔 치즈가 뿌려진 감튀도 시키려구요 ㅎㅎ

으와..버거 대박이에요ㅠㅠ!!
고구마튀김도 일품일듯..!
새 메뉴선정 성공 축하드립니다 ㅎㅎ

매일매일 새로운 곳을 뚫어가는 재미가 있죠 ㅎ

깨가 엄청 들어간것이 죄책감이 좀 덜 할것 같은 느낌이네요.ㅋㅋㅋ 티만 안난다면 점심에 맥주도 뭐... 괜찮지 않습니까?ㅋㅋㅋ

ㅋㅋㅋㅋ 저도 그렇게 생각합니다만 회사사람들과 같이 가서.... 이거참 .. ㅋㅋ

점심으로 너무 멋진 한끼 인데요 !!!고구마튀김 왜케 맛나 보이나요 !!1 넘넘 맛나 보여요

고구마 튀김 잘 안파는데 너무 좋았어요~ 약간 호박 고구마인듯... 같이나오는 메이플시럽+머스타드 소스도 진짜 맛있더라구요

저는 이런 수제버거 좋은데..ㅠㅠ 칼로 썰어먹기 넘 불편 ㅠㅠ
사실 맘 같아서는 입 크게 벌리고 한입에 앙~먹고 싶은데
양배추가 후두두둑 ㅠㅠ 소스가 쥬륵쥬륵...
전 우아함과는 거리가 먼가봅니다 ㅠㅠ

ㅋㅋㅋ 전 그래서 아예 윗 뚜껑 열고, 밑에 잘라서 한입, 뚜껑만 그만큼 잘라서 따로 입에 넣어요 ㅋㅋㅋ 그럼 그나마 지저분하지 않게 먹을수 있더라구요 ㅋㅋㅋ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대로42길 96 금강빌딩]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4024.15
ETH 3515.24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