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날] 조카에게 줄 설빔 고르기! (feat. 스텔라 투더문)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daldalmango 입니다
어제는 오랜만에 저녁에 백화점에 나와봤어요
설날에 조카에게 설빔을 해주고 싶어서 아동복 매장에도 가봤는데요, 아이 옷이 왠만한 어른옷 만큼 비싸더라구요😱
한참을 둘러보다가 아기자기 귀여우면서도 합리적인 가격의 브랜드를 발견했어요~!

사고싶은게 많았지만 딱 하나를 골라야 하는 상황이라 하나씩 열심히 봤는데, 그중 이 옷을 보고 빵 터져서 한참 웃었어요

50CF2E01-B2A7-4D74-A40F-E3F6AAD17DF7.jpeg

뭔가 생각나지 않으시나요?
775A35D6-BE09-48B9-AA03-9723B6A1A106.jpeg

전 왜 이게 이렇게 빵 터지죠 ㅎㅎ
이 옷을 보자마자 엇 스텔라다!! 하고 외쳤어요
정말 비슷하게 생겨서 노리고 만든걸지도 몰라요 🧐

설 전야. 쇼핑. 성공적 👍

포장도 참 이쁘게 해주시더라구요. 귀여운 머리핀까지 서비스로 넣어주셨어요

오늘 설날 세배할때 바로 줬어야했는데 다른 친척 조카들도 있어서 주지 못했네요~ 집에서 나올때까지 조카가 꿀잠을 자서 선물을 직접 주진 못했지만 뒤늦게 보고 박수치고 좋아해주면 좋겠네요 😆
제가 볼땐 맛있는거 먹을때만 박수 치던데 약간 걔로서는 최고의 찬사인거 같아요 ㅋㅋㅋ

다들 즐거운 명절 보내고 계시죠? 😊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 저거 노린 기분이 확 나는데요. 투더문! ㅋㅋ

디자이너가 분명 스텔라를 갖고 있을거야.. 라고 의심해 봅니다ㅋㅋ 🤔 이제 제발 투더문!!🌙

조카가 분명 박수칠 거예요^^
아들 옷사라고 돈을 받아봤지만
직접 사온 옷은..축 탄생일 이후 ..기억이..ㅎ
정성에 엄지 척 해드려요^^

박수칠때 너무 귀엽던데 못보고 와서 아쉽네요
제가 준거라고 각인시켜줘야하는데.. ㅋㅋㅋ

저도 조카들 신발 사주러 갔다가 놀란적이 있어요.........그리고...그냥 돈을 준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리고, 이제는 또 피해 다녀요 ㅋㅋㅋ

정말 비싸죠 ㅎㅎ 어쩌면 돈으로 주는게 나을수도 있겠더라구요 정말 ㅋㅋ

옷 너무 귀엽네요 ㅎㅎㅎ
조카들은 정말 너무 귀여워요...
저도 내일 보러 가는데 생각만 해도 흐뭇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정말 꼬물꼬물 작은 손으로 먹을걸 집고 오물거리는 포동포동 볼을 보면 너무 귀여워요 ㅎ판다님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조카의 설빔까지 챙기시는 멋진~~^^
가족과 행복한 시간 되시길!!

감사합니다 :)

분명 물개박수 치면서 좋아했을 거 같아요!!
그나저나 스텔라 ㅋㅋ 그걸 캐치하신 달달망고님도
쎈쓰가 넘치시네요:)

역시 저만 스텔라루멘이 보인거군요 ㅠㅠ 중독 증상인가봐요 ㅋㅋ

요즘은 명절빔이라는 말이 점점 사라지는 것 같아 아쉬워요.ㅠㅠ

그쵸 저도 명절빔 단어를 안들어본지 꽤 된것 같아요. 의미도 좋은데 요즘은 그냥 설 기념으로 산다~ 정도로 얘기하는것 같아요~ 설 빔이라는 좋은 말이 있는데 많이 사용했으면 좋겠어요!

옷 너무나 귀엽고 예뻐요~ 조카는 사랑이죠.
저도 자체적으로 설빔이라며 쇼핑했어요 ㅋㅋㅋ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저도 사실 가서 제것도 사왔답니다 헤헤
항상 선물사러 가도 제거 작은거 하나씩은 꼭 챙겨요! 쇼핑 열심히 한 나를 위한 토닥토닥 이랄까...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텔라에서 빵터졌네요 ㅋㅋㅋ
새해복 많이받으세요 달달망고님!! :D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038.60
ETH 3148.89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