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수 술집] 새벽까지 분위기 있게 한잔 하고 싶은 조용한 bar - sweet jane

in #kr2 years ago

안녕하세요 @daldalmango 입니다
오랜만에 상수 맛집 소개로 돌아왔어요~!
사실 오늘은 맛집... 음식이라기보단 술집소개죠

제가 너무 사랑하는 골목, 당인리발전소 뒷길(?) 입니다
상수역과 당인리발전소 앞길 사이에 있는 길이에요
여길 뭐라고 부르는지 아시는 분 계신가요 ㅎ

102CA04B-A03B-456A-8D7D-9A9DE5CD7A92.jpeg
최근에 이 골목에 새로운 음식점이 많이 생겼는데 아직까진 그래도 옛모습을 어느정도 유지하고 있어요
어제 간곳은 sweet jane 이라는 bar 입니다

1층에 간단히 맥주랑 안주 파는곳이 있어서 1차 하고,
2차로 술만 좀 먹고 싶어서 바로 윗층인 이곳으로 올라왔어요 🍸

13B0A27D-4638-425F-8314-086F951C7431.jpeg
위스키, 꼬냑, 와인... 종류가 참 다양하더라구요
그에비해 맥주는 그닥 다양하진 않았던것 같아요

AC0C61AC-BD2E-48BA-8A20-679CFC62ED94.jpeg
간단한 안주를 시키고 전 헤네시를 시켰어요🥃
온더락으로 먹었는데 정말 이 큰 얼음 얼리는거 저도 집에 하나 사고 싶네요~!

여기가 좋은게 새벽 4시까지구요,
음악이 참 좋아요~ 약간 재즈풍의 음악들이 나오는데 너무 또 jazz~ 이런느낌은 아니고 적당한 느낌😄

늦게까지 분위기있게 한잔하고 싶으면 갈만한곳 같아요

Sweet Jane
주소: 서울특별시 마포구 와우산로3길 8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와우산로3길 8]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글잘 읽었습니다
오늘 계정 등록한 초보입니다
선팔하고갈께요 보시면 맞팔부탁드립니다 꾸벅

반가워요~

분위기가 좋네용!!! ㅎㅎㅎ 잘보고 갑니다.

저도 1차 간 음식점은 못찍고 2처왓는데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바로 사진찍었어요 ㅎㅎ

분위기 좋은데요!~ 한적하게 담소를 나누기에 커피숍보다 더 좋은 장소인듯합니다.^^

왠지 그런 느낌이 들긴해요 ㅎㅎ 더 진솔하게 얘기하게 되는거 같더라구요

저기서 얘기하면 많이 친해질듯하네요 ^^

제가 좋아하는 어두운 분위기 네요.
참 가보고 싶은 곳이네요.
잘보고 갑니다.

ㅋㅋㅋ 발렌타인님 닉에 맞는 분위기인것 같습니다~

느낌 좋네요!! 헤네시 한잔이라 크으~ 얼음이 정말 주먹만하네요 ㅎㅎ

얼음에 꽂혀서 찾아보니 로켓배송 5700원이라 바로 결제했어요! ㅋㅋ

어두컴컴해서 분위기 잡기는 아주 딱인곳 같네요. 음악까지 좋다니 데이트하시는 분들께 아주 적합하겠어요

이주변이 이런곳이 꽤 있어서 좋더라구요~ 늦게까지 여니까 늦은밤 데이트도 되서 좋아요

힘내세요! 짱짱맨이 함께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