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포 맛집] 마포 아소정, 맛있는녀석들 갈비찜편! 하지만 냉면만 먹고와따..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달달망고 @daldalmango 입니다.
요즘들어 자꾸 스팀잇에 이웃님들이 냉면을 올려요..
제가 좋아하는건 함흥냉면이라 함흥냉면 맛집을 찾아보는데 왜 냉면맛집은 죄다 평양냉면인거죠?..🙁
아직 닝닝한 평양냉면을 좋아하기엔 저는 너무 초딩입맛인가봅니다..

아소정
주소: 서울특별시 마포구 백범로25길 9

0345B0EA-8076-40FF-98A0-011F3585F559.jpeg
그래서 찾아간 함흥냉면집! 갈비찜집! 맛있는 녀석들 갈비찜 편에 나왔대요~

전 사실 맛있는 녀석들이든, 수요미식회든 그렇게 믿는 편은 아니에요. 아는 집이 나왔는데 생긴지도 얼마 안됬고 불친절한데 엄청난 맛집으로 소개시켜준걸 본 이후 약간 믿음이 깨졌어요

그렇지만 함흥냉면을 근처에 하는곳을 마땅히 찾을수 없어서 가게 되었답니다.

D46A41BA-16D8-4E64-9BAC-B206D80B0AD1.jpeg
물냉, 비냉 사이좋게 하나씩 시켜먹었어요.
냉면을 먹으러 간거라 갈비찜은 먹지 않았는데, 정말 다들 갈비찜 드시더라구요. 엄청 맛있나봐요
여기서 갈비찜 드셔보신 분 계신가요? 궁금해요. 맛있으면 갈비찜 먹으러 가려구요 ㅎㅎ
함흥냉면은 정말 웬만한 곳에서 먹어도 다 맛있는것 같아요
그치만 왠지 오래되고 유명한 집에서 먹으니까 더 맛있는것 같아요! 😘

84877E72-AF92-487D-9739-CB7878408571.jpeg
유명인의 사인들도 곳곳에 걸려있구요 (사실 이런건 관심 없으시죠? 저두 그래요 ㅎㅎ)

FBCAAC00-0261-46C8-8819-16680D4F7000.jpeg
아무래도 관심있는건 가격이죠! ㅋㅋ
냉면은 8천원, 저는 물냉과 섞음냉면을 먹었어요
갈비찜은 2인분이 39천원이네요~ 뭐 이정도면 무난한 가격인듯 싶습니다.

그동안 댓글로 냉면사진 올리는 분들한테 달려가서 저도 넘나 먹고 싶다고 외쳤는데
드디어 먹어서 뿌듯해요.

여러분들은 평양냉면 vs 함흥냉면 어떤걸 선호하시나요?
평양냉면 초심자가 갈만한 평양냉면 맛집 추천도 받아요~! 을미대는 먹을땐 별로였는데 가끔씩 생각나더라구요.. 그 밍밍한 고기맛...🤤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배고픈데..
달달망고님 글을 보니 참기 엄청힘드네요..

가까이서 찍은 음식사진만큼 사람을 바로 움직이게 하는건 없죠 ㅋㅋ

저도 함흥냉면이 더 좋은거 같아요^^
아 갈비에 냉면한사발먹고 싶어지네요^^

달달망고님 편안한녁시간보내세요^^

우왕 갈비랑 냉면은 진짜 찰떡 궁합이죠!! 인정

으아악 냉면 무진장 좋아하는데 ㄷ ㄷ ㄷ😬😬😬😬맛잇엇겟어요~~~


팔로 꾹~💕

냉면 글 몇개 보다보면 아마 참으실수 없을꺼에요

갈비찜을 못드셨으니 내심 아쉽겠네요ㅎ

쪼금 그렇더라구요.. ㅎㅎ 그때 배가 불러서 못먹었는데 다음에 또 갈까 해요

메콤한 냉면 너무 그립네요. ㅠㅠ 눈으로만 먹고 갑니다.

오랜만에 갈쌈냉면 어떠신가요? :)

면 정말 좋아하는데 사진보니까 엄청 먹고싶네용~^^
팔로하고 갈께요~~

매콤새콤해서 정말 맛있어요!

와.... 냉면비쥬얼!!!!
갈비도 갈비지만 냉면도 빠질 수 없는 최애 식품이죠 ㅎㅎㅎ
평양냉면은 정말 잘하는 곳은 먹을만 한데... 아무래도 함흥이 제입맛에는 더 맞더라구요

우리모두 함흥냉면으로 대동단결 인가요?! ㅋㅋ

함흥냉면 맛집 밋업해야하나요.....ㅎㅎ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백범로25길 9]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저는 비냉! 아 너무 맛나보이는.ㅠ
평양이건 함흥이건 냉면은 그냥 맛잇죠.ㅠㅎ

맞아요~ 여름 냉면도 좋구, 이렇게 날이 풀리때쯤 먹는 냉면도 참 맛난거 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904.22
ETH 2571.38
USDT 1.00
SBD 2.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