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크림은 겨울이 제맛! 여러분은 어떤맛을 좋아하세요?
안녕하세요, 아몬드봉봉을 좋아하는 @daldalmango 입니다
저는 겨울철이되면 이상하게 아이스크림이 그렇게 맛있어요~! 먹으면서 녹지 않아서 그런건가 싶어요.
집근처에 베스킨라빈스가 있어서 겨울엔 여름보다 훨~씬 자주 가는데 많이 먹을때는 일주일에 한번씩 패밀리 사이즈를 사러 간답니다 :)

그중에서도 제가 제일 좋아하는 맛은 아몬드봉봉이에요!
패밀리 사이즈는 다섯개가 들어가는데 아몬드 봉봉을 항상 2-3개정도 깔고 가요😅
그리고 나머지는 기분에 따라 바닐라, 초코, 슈팅스타, 베리베리스트로베리 를 적당히 골라서 채워넣는 답니다
클래식함을 선호하는 구성이죠? 😀
다음에는 좀 새로운걸 먹어볼까 싶기도 해요. 맛이 31개나 되는데 항상 똑같은 맛만 먹어서 어쩐지 아깝기도 합니다.
여러분이 젤 좋아하는 맛은 무엇인가요?
댓글다시는 분들이 가장 좋아하는 맛을 가장 먼저 쓰신분께 베스킨라빈스 싱글레귤러 상품권 보내드릴게요!

참여방법
- 댓글에 제일 좋아하는 맛을 딱 하나만 적는다 (제가 위에 쓴 맛들도 괜찮아요)
- 금일 오후 2시까지 달린 댓글들에 가장 많이 나온 맛을 제일 먼저 적어주신분이 당첨!
- 상품권지급은 오픈카카오톡으로 보냅니다!
- 보팅과 팔로우는 사랑입니다 😘
어쩐지 선착순게임같은 느낌이네요
그럼 시~작!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저도 아몬드봉봉 제일좋아해요ㅎ
Yeah 🤟 아몬드봉봉이 최고!
바람과함께사라지다~
반갑습니다 가입한지 2일된 뉴비입니다^^
팔로우,보팅 하고가요 시간되시면 맞팔부탁드립니다 자주뵈요^ㅡ^
베스킨하면 민트초코칩이죠
저는 초코나무숲 좋아해요 :-)
초코나무 숲은 한번도 먹어본적이 없는데 시식 한번 해봐야겠어요~! 신제품인가봐요?
고전적인 체리주빌레 사랑합니다 :))))
민트초코가 제일 중독성 있어요!!! 그 다음엔 망고탱고~~~그 다음은 슈팅스타 !! 댓 쓰다보니 배스킨라빈스 가고 싶네요
엄마는 외계인이요~~!!ㅋㅋ
민트초코칩!!!!!!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