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초보 스티미언의 꿀팁

in #kr7 years ago

ㅎㅎ 과분한 평가에 부끄럽네요.
그런데 저는 이벤트는 한 적이 없는데요
(참여한 적은 있지만)ㅎㅎㅎ

대신 좋은 글들은 안 가리고 가급적 많이 보팅하려 노력합니다.
특히 좋은 글을 쓰시는데 잘 안 알려진 분들을 찾으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좋은 글 쓰신분들이라면 보팅도 크게 해드리려 하고요.
그러니 좋은 글을 써 주시면 됩니다.
그러면 저 뿐만 아니라 수 많은 고래님들에게도 보팅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글은 워드 프로그램으로 먼저 작성하고 옮기는걸 추천드립니다. 저는 한글로 작성하고 올립니다. ㅎㅎ

뉴비분들 도움되라고 리스팀 합니다~

Sort:  

아쿵!! 겸손도 하십니다 리스팀 해주시고 kr-join 등
뉴비들에게는 큰 이벤트죠 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940.53
ETH 2638.80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