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잇 주의사항이 있었다!

in #kr7 years ago

그나마 마음 놓으시라고 한말씀 올리자면

1.암호만 제외하자면 나머지 개인정보 신경써주는 사람 거의 없음
2.위와 마찬가지로 남의 흑역사 기억하면서 놀려먹는 사람 거의 없음. (몇명 있음. 주의요망)
3.아직까지 고소 당한 사람은 없음. 애초에 본사가 외국에 있는데다 소송이 더 힘들기 때문.

그래도 모두 조심해야 하는 것은 맞습니다. ^o^

Sort:  

소송은 이미지나 글을 올린 사람에게 걸수 있습니다. 특히 보상으로 코인을 받게 되는데 그게 금전적인 보상으로 인정이 된다면 손해배상 까지 청구 할수 있습니다.

디클라인이 아니라 보팅을 받았다면 영리를 취했다고 간주가 된다면 더 곤욕을 치를 수도 있겠네요

네.. 그래서 조심해야죠. 전 조심할껍니다!

어차피 개인정보는 이미 글로벌 자산이 되어버린지 오래긴 하죠 ㅎㅎ;

그래도 조심해야 하는건 맞는거 같아요. 놀려먹는 사람도 없고, 고소당한 사람없어도
그래도 남는다는거. 나중에 사람일이 어캐 될지 모르는거니까.. 무조건 조심하고 글 하나도 신경써서 써야 할꺼 같긴 해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497.39
ETH 2637.52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