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지웁니다

in #kr6 years ago

여기서 속도 조절하면 제가 먼저 지쳐서 어영부영 될까봐 그렇습니다.
물론 서둘다가 지칠 수도 있겠지요.
일단 자고 난 후에 내일 이 글의 찬반 여부를 보고 결정하도록 하겠습니다.
클옵님에게도 자문을 구해놨는데 아직 접속을 안하시는것 같습니다.

Sort:  

너무 무리하지 마세요. 물이 너무 깨끗하면 고기가 살수 없다고 합니다. 이번 건도 확실하게 어뷰징이라고 할 수 있는 건만 잡으려면 기준이 명백해야합니다. 뉴스기사를 퍼오면서 셀봇은 어뷰징이 확실하지만 보팅파워가 1만도 안되는 사람이 자기한테 (82%) 보팅한다고해서 너무 심하게 잡으실 것 없다고 봅니다.

제가 잡은 게 아니라 다른 분이 지적을 하셨고, 그 말은 협의에 어긋난다는 뜻일 것입니다.
그래서 이렇게 토론을 요청한 것입니다.
스파 어디까지 얼마만큼의 셀프보팅을 허용 가능한지 아닌지..
이런걸 그냥 넘어가면 당장이야 편할지 몰라도 결국 손쓸 수 없을 정도로
커다란 암세포가 될 것입니다.

네 인정합니다. 제 말은 일단 경고를 먼저 하고 변화의 시간을 좀 준다음 공개적으로 문제를 끌고 와도 된다는 것이었습니다. 지금 잡힌 계정들은 아마 시작한지 얼마 안되는 계정들이 잘 몰라서 그럴 수도 있을 것입니다. 이때까지 되는 줄 알다가 갑자기 누가 와서 막 뭐라 그러면 좀 당황할 수도 있을테니까요.

근데 62렙 분은 좀 충격이네요...=_=

아마 셀봇을 많이해서 렙이 많이 올라갔을 것 같습니다. 렙은 보팅 많이 받으면 올라가거든요.

1만도 안되는 부계정 100개 정도 운영하면서 셀봇해도 된다는 말씀으로 보일 수 있을 듯...

ㅎㅎㅎㅎㅎㅎㅎ 아무래도 그건 안되겠죠?? 잡을 건 잡아야 겠군요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6556.00
ETH 2492.21
USDT 1.00
SBD 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