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겨 보이지만 유용한 투자기법 -전고점 매매법

in #kr7 years ago (edited)

1.jpg

황당하게 들릴지 몰라도 일단 아직까지는 승률 99%의 매매법이 있다. 바로 전고점 매매법이다. 내용은 간단하다.

"시총 50위 안에 드는, 스캠이 아닌 코인은 반드시 전고점을 뚫는 날이 온다."

다만 치명적인 약점으로는, 그게 언제일지 모른다는 것이다. 자칫하면 몇년간 존버해야 될 지도 모른다. 하지만 작년 같은 경우에는 몇달 걸리지 않고 모든 코인이 이 일을 해 냈다. 그리고 비트코인이나 라이트코인처럼, 그 존버의 기간이 길면 길 수록 대가는 더욱 달콤할 수도 있다. 그러니 모든 존버의 기간은 최소 3년은 잡아야 된다.

간단히 스팀과 스달만 예를 들어도, 스달은 한 때 24000원까지 갔다. 지금은 절반으로 떨어졌다. 전고점에 매매법에 의하면 언젠가는 다시 24000원을 넘을 것이다. 그리고 지금 분위기로 보면....

그 외의 코인들도 고점에서 떨어졌다면 무조건 줍줍 하면 된다. 단, 스캠 의혹이 조금이라도 있던 놈은 무조건 걸러야 된다. 그런 놈은 맥스코인 꼴 나는 수가 있다.

농담에 가까운 말이니 너무 진지하게 받아들이지는 않기 바란다. 항상 하는 말이지만, 투자는 자기의 책임이니까.

Sort:  

올해 안에 스팀달러가 전고점을 뚫었으면 좋겠네요 ㅠㅋㅋ

며칠 뒤가 될지도 모릅니다.

ㅋㅋㅋㅋ 사실 장기간으로 보면 맞는말 같습니다 ㅎㅎ 비트코인 대비로 하면 약간 이야기가 달라지겠지만 원화대비로는 맞는말인 것 같네요. 스캠 의혹만 아니라면 결국 언젠가 수익으로 돌아오는 마법이 ㅎㅎ

헐 ㅋㅋ말도안됰ㅋㅋ

저는 리플과 에이다를 보면서 어느정도의 확신을 굳혔습니다

절대 오를 것 같지 않던 그들도 언젠가는 스물스물 올라오더군요

아 공감하고 제가 믿는겁니다 ..ㅋㅋㅋㅋ
언젠가 안정적이던 순위에 있는 스캠이 아닌 코인은 다 가격이 오를거란 생각! ㅎㅎㅎ 이더가 조금더 올라주길 바라고있네요 헤헤 스달이랑

이더는 지금 일본에서 무지 핫하다고 하더군요. 아마 올해 비트가 떨어지면서 이더랑 크로스될거 같습니다.

오 이더 올라서 반만 현금화 했네요 대박 ... 급 이렇게 오르다니! 크로스 가능성 있어보입니다

최소 3년 존버....ㅎㅎ음 산에들어가 살다나오면되나요??ㅋㅋㅋㅋㅋㅋ

스팀잇 고등학교에 입학하셔서 3년간 공부하고 졸업하시면 됩니다.

하 저도 공감합니다ㅋㅋㅋㅋ 어디가서 얘기하긴 그렇고ㅋㅋㅋㅋ너무 근거가 빈약해서
하지만 얼마가 걸리더라도 전고점은 뚫더라!
아직까진 맞는 얘기인 것 같습니다

사실 어차피 도박이라는게 50:50 인지라 기간을 무한정으로 하면 오르건 내리건 둘 중 하나죠.

사실 아직까지는 이 말이 틀린적이 없습니다 ㅋㅋㅋ
캐시 280층, 리플 900층 놀리던 때가 있었는데 언젠간 오더군요

존버가 승리한다! 라는 말이 아직까지 통했죠 ㅋㅋㅋ 정말 듣보코인만 아니라면
이오스 믿습니다앗

최근에 본 드라마 '구해줘'의 대사가 떠오릅니다. "믿습니다. 될지어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7495.90
ETH 2348.52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