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액티브, 마스터키 사용 주의 경고 및 업데이트 알림

in #kr6 years ago (edited)

수고가 많으시네요. 로봇 호출하는 사용법을 적어 놓든지 해야겠네요. 아님 마야나봇? 이라고 했을때 댓글로 사용법을 안내해주는 기능이 있어도 요긴할 것 같습니다. (그전에 사용법을 다 익힐 가능성이 훨씬 높겠네요. ㅎㅎ) busy.org CTO인 @fabien에게 관련 사실 레포팅하긴 했는데 혹시 busy.org 나 steemconnect 에 제안하실 내용이 있으신가요? 제가 대신 전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제일 먼저 떠오르는 것은 steemconnect 를 이용한 로그인시 master key 사용 옵션을 제거하는 방안도 있을 것 같네요.

Sort:  

마스터키 사용을 제거하는 것만으로도 도난의 가능성이 없어지니 좋을 것 같습니다. busy를 사용하기 위해 액티브 키를 알아보는 행위 또한 마스터키만 사용하는 유저를 대폭 줄여줄 것 같아요. 그리고 기능은 저거 하나 밖에 없어서... 뭔가 더 기능이 늘어나면 말씀해주신대로 도움말 명령어를 넣도록 하겠습니다 'ㅁ'b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507.66
ETH 3080.07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