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트볼 정상화 작업 진행 상황 추가 공지(18.7.16)-스팀 계정 인증 서비스 밤 8시부터 이용 가능

in #kr6 years ago (edited)

바이트볼 정상화 관련 추가 소식이 들어왔네요. 오늘 새벽에 올린 공지 글은 이곳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복구 작업이 대부분 완료되었다고 합니다.
  • 스팀 계정 인증 서비스가 CET 기준 밤 12시(한국시간으로 밤 8시)부터 재개될 예정입니다(바이트볼 리드 개발자 오피셜입니다)
  • 새로운 버전의 앱도 함께 출시될 예정입니다. 스팀 계정 인증 서비스는 2.4.0 버전(현재 시점에서 최신 버전) 이상부터 이용가능하며 새로운 버전 출시되면 가능한 업그레이드 한 이후 스팀 계정 인증을 진행할 것을 추천합니다.
  • 며칠 간 지속된 바이트볼 프로젝트 네트워크 이슈로 인해 바이트 코인이 거래되는 거래소(bittrex 등)에서 바이트 코인 유지보수 작업이 진행 중입니다. 이 때문에 스팀 계정 인증을 완료해도 에어드랍 금액이 바로 입금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에어드랍 금액은 USD 달러로 산정되는데 이때 거래소의 바이트 코인 거래 가격을 참조하는 과정이 있기 때문이죠. 따라서, 거래소 유지보수 작업이 완료되는대로 에어드랍 금액이 지급된다고 합니다. 바이트볼 커뮤니티에서는 계속 bittrex만 언급되는것을 보면 bittrex만 복구되면 될 것 같기도 한데 이 부분은 확실치 않네요. 스팀 계정 인증 관련 바이트코인 에어드랍은 스팀 계정 인증 요청 시점의 거래소 바이트 코인 가격으로 산정된다고 하니 참고바랍니다.
Sort:  

이런 ㅋ
복불복이네요

가격 떨어질 때 신청해야하나

ㅎㅎ. 운에 맡길 뿐입니다.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잘 받았습니다.

미리 받아놓길 참 잘했네요 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7865.46
ETH 3258.03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