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팅을 잠시 멈추려고 합니다.ㅜㅜ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배추도사입니다

어제부터 스팀잇 체팅에 문제가 있어서 문화상품권을 드리지 못하고 있습니다.ㅜㅜ

그래서 스팀잇 채팅이 정상적으로 될때까지 잠시 포스팅을 멈추려고 합니다.ㅠㅠ

죄송합니다.

그리고 bighug님과 17회차 18회차 당첨자분께는 스팀잇 채팅이 복구되는대로 바로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죄송합니다.

채팅이 복구되는날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ort:  

배추도사님 화이팅!

고생했어요. 잠시나마 쉬면서 있으십셔. !!

수고하셨으니 이번기회에 좀 쉬세요

고생하셨어요 :)

배추도사님 쉬엄쉬엄 하셔요!ㅎ

스팀챗이 해고당한걸로 알고잇습니다 ㅠㅠ
정상적인 기능을 할까 모르겠네요 ...
카카오톡 오픈채팅을 사용하고 있어요 저도 ㅠㅠ

이벤트에 휴식도 있으셔야죠! 푹 쉬다 돌아오시길!!

아쉬운 일이네요 ㅎㅎㅎㅎ

고생하셨어요!

안 그래도 스팀챗이 안열려서 못받고 있어서 똑땅해똑땅해 했네요ㅠ 갑자기 먹통되니까 당황스러워요~ 복구될때까지 얌전히 기다립니다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0122.55
ETH 3199.29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