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순천 유명한 맛집 “통나무집 닭갈비”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dailydanbi 입니다.
미세먼지가 많아진 요즘 바깥활동하기 쉽지 않네요 ㅠㅠ
날도 풀리고 콧바람을 쐬러 갈겸 미세먼지가 서울보다 적은 춘천으로 놀러갔어요~

춘천하면 “닭갈비” 죠!! 인터넷 검색중 백종원의 3대천왕 / vj 특공대 등등
티비에 출현했던 맛집을 찾아갔어요

바로 “통나무집닭갈비”입니다
외관 건물과 메뉴판은 아쉽게도 못찍었어요 ㅠ(먹는데만 집중해서 그만 ㅠ)
일단 건물도 크고 평일 낮인데도 불구하고 손님이 아주 많더라구요
가족단위로 오시는 분들도 엄청 많았어요
초입구에 들어선 순간부터 진한 닭갈비향이 싸악 퍼지더라구요

1.jpg

닭갈비가 유관상으로도 진한 양념이 보이시죠? 이 가게만의 소스비법이 있는 것 같아요!

2.jpg

동치미 국물도 시원해서 닭갈비와 궁합이 일품이였어요
특별한 반찬은 따로 없고 동치미와 쌈장, 열무김치, 마늘, 상추, 양파 이렇게 줘요~
물은 인당 페트병으로 줘서 위생상 깨끗하게 느껴졌어요

3.jpg

닭갈비의 짝꿍 막국수도 빠질수가 없죠
일단 함께 준 냉 육수가 분홍빛깔에 다른 육수와 다른 신선한 맛이 였어요
아마 이게 비법이지 않으까요???

4.jpg

글을 쓰는 와중에도 침이 고여 글을 쓰기 힘드네요 ㅠㅠㅠㅠㅠ
막국수와 달갈비를 상추에 싸먹어도 너무 맛있었어요

5.jpg

마지막 코스는 볶음밥이에요. 첨엔 맛이 심심한 느낌인데 먹다보니 이것 또한 중독성있는 맛이에요
멈출 수 없는 제 숟가락 ㅎㅎ

steemit user 분들도 마스크 꼭 착용하시고 춘천으로 놀러가셔서 닭갈비 먹어 보세요~

"통나무집닭갈비"
주소 : 강원 춘천시 신북읍 신샘밭로 763지번강원 춘천시 신북읍 천전리 38-26
전화 : 033-241-5999
영업 : 매일 10:30~20:30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강원 춘천시 신북읍 신샘밭로 763지번강원 춘천시 신북읍 천전리 38-26]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저도 진짜좋아하는데ㅋ늠맛나보여요^^

아 그러신가요?? 보이는것 만큼 맛도 훌륭 했어요~!
다중에 꼭 한번 드셔보세요~~!!

우와~~ 닭갈비에 소주한잔하면
기가막히겠네요~~ ㅎㅎㅎ

네~ 그렇쵸~~^^ 소주가 땡기는 메뉴였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800.35
ETH 3464.66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