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홍대 가격이 저렴한 맛집 “윤씨밀방”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dailydanbi 입니다.
오랜만에 함박스테이크를 먹고 싶어서
예전에 자주 가던 함박스테이크 맛집 “윤씨밀방”에 가보았어요

7.jpg

1.jpg

1호점 / 2호점이 있는데 저는 홍대에 있는 1호점으로 갔어요
금요일 퇴근하고 갔기에 대기가 많을꺼 같아 엄청 뛰어 갔어요
주차는 홍대 공영주차장에 하셔야 되요
다들 아시다시피 홍대 주차 장소 찾기 어려워요 (주차비용도 쎄고 ㅠ) 대중교통이 속이 제일 편해요

2.jpg

역시 대기가 꽤 있더라구요
저는 친구가 미리 줄 서 있었기에 빨리 들어 갈 수 있었어요

3.jpg

내부는 한쪽만 사진에 담았어요
식당이 한창 바쁠데라 피해주지 않기위해 후딱 한장만 찍고 앉았어요

4.jpg

저희는 기본 메인 요리인 ‘윤씨함박스테이크정식’을 먹었어요

5.jpg

여기 날치알 크림 스파게티도 맛있어요

6.jpg

깍두기 , 단무지 , 물, 수저는 셀프예요
떡볶이는 직원분이 갔다주시는데 다 먹으신 후 또 달라고 하면 추가로 더 줘요
떡볶이 덕분에 배도 더욱 든든하더라구요

7.jpg

빵은 부드럽고 스테이크 소스에 찍어먹어도 너무 맛있어요
사실 이전보다 소스맛이 조금 싱거워진거 같아 아쉽긴 했지만 가격이 합리적이라 이 정도로 만족합니다
고기와 소스에 있는 버섯과 함께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8.jpg

9.jpg

Steemit User분들도 친구들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배를 두둑히 챙기고 싶으시다면 추천해 드려요~
가성비가 좋아 다들 만족하실꺼 같아요^^

"윤씨밀방"
TEL : 02-3143-4116
주소 :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15길 15 지번 서교동 411-6
영업시간 : 월요일 휴무
매일 11:00 - 22:00Break Time 15:00 ~ 16:00 /Last order 20:30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15길 15 지번 서교동 411-6]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가격도 괜찮고..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저도 함박 엄청좋아하는데~
보팅하고 팔로우합니다.^^ 자주 소통해요

기회되면 함박 스테이크 먹으러 가보세요~!
보팅 감사합니다~!
자주 소통하면서 지내요~

아기자기 하게 꽉 차서 나오는 느낌이네요..
매장 느낌도 뭔가 느낌있고 가격과 , 눈으로 보는 맛도 정말 좋네요 ㅎㅎㅎ
업봇 팔로하고가요

네^^ 정말 아기자기하게 꽉찬 느낌이 있어요~!
댓글 감사해요~ 소통하면서 지내요~ !

맛있을것같아요... 제가 좋아하는맛!

늘 먹는 사진은 또봐도 군침이 도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744.86
ETH 3466.75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