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양평 리얼 맛집 “개군 할머니 토종순대국”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dailydanbi 입니다.
자주는 아니여도 일년에 2번 이상씩은 꼭 가는 저의 단골집을 소개합니다
순대국의 리얼 맛집이라고 볼 수 있죠

1.jpg

입구는 여러방면으로 들어 갈 수 있고, 별관도 따로 있어요~
주차도 가게 앞쪽에 하시면 되요

2.jpg

3.jpg

오랜만에 갔는데 더욱 유명해져서 사람이 엄청 많더라구요
저는 대기표 3번 이였는데 20분 정도 대기 했던 거 같아요
어찌나 바쁘던지 안치운 그릇들도 바닥에 내동댕이 쳐 있고
정말 맛집의 위엄을 다시한번 더 느끼는 순간이였어요

4.jpg

혼자 오시거나 멀리서 오신분들도 꽤 많더라구요
제일 쇼킹한 것은 제가 간날 오후 7시 30분부터 손님을 더이상 받지 않았어요
아마 재료가 떨어진게 아닌가 추측을 해보았어요

5.jpg

6.jpg

반찬은 순대국과 어울리는 것들로 상차림으로 준비가 되요~~~
다른분들은 막걸리도 꽤 많이 시켜서 드시더라구요

7.jpg

순대국을 기다릴때 따뜻한 간을 서비스로 줍니다
정말 일반적인 분식집 간과 차원이 달라요!!
두툼~~~ 고소~~~ 양념장에 찍어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8.jpg

저는 양념장을 꼭 만들어 먹는게 저만의 맛있게 먹는 꿀 Tip 이예요
간장에 노란색 와사비를 풀고, 청양고추 넣고, 다대기도 넣고, 고추기름을 넣어 저으면
깔끔하면서 새콤 매콤한 소스장이 완성되요!

9.jpg

아래 소스는 모듬 순대 시키면 가게에서 추천해주는 소스예요
제가 만들어 먹은 소스와는 다르게 들깨가루의 되직함과 함께 깊은맛을 느낄 수 있어요
(저는 두가지 소스 모두 좋아해서 같이 먹어요)

10.jpg

손님이 많아서 그런지 평소보다 음식이 많이 늦게 나와 살짝 기분저하가 있을 찰나에
해성처럼 등장한 순대국 맛을 보고 기분이 좋아졌어요!!!! 역시~

11.jpg

다른곳에 비해 비린내가 잘 안나서 못 드신 분들도 쉽게 드실 수 있으실꺼 같아요
두번째 꿀 Tip 은 부추를 국에 엄청 넣어 먹으면 맛있어요
국과 함께 먹어도 맛있고 국에 담궜던 부추를 양념장에 찍어먹어도 맛있어요

12.jpg

13.jpg

저는 고기를 먼저 다 먹은 후에 밥을 말아먹고 국을 담백하게 먹는 취향이예요
국에 젖갈이나 다대기 청양고추는 각자 취향에 맞게 재조하시면 되요

14.jpg

순대국을 평소 좋아하시고 양평에 갈 기회가 있다면 한번쯤은 가보셔도 후회없실 꺼 같아요
정말 누구에게 소개해줘도 부끄럽지 않은 리얼맛집인거 같아요

“개군 할머니 토종순대국”
TEL : 031-772-8303
주소 : 경기 양평군 개군면 하자포길 31지번하자포리 220-9
영업시간: 매일 06:00 - 22:00(마지막주문:21시30분,명절휴무)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경기 양평군 개군면 하자포길 31지번하자포리 220-9]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744.86
ETH 3466.75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