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쓸모있는 집사생활] 02. 첫만남에서 알아봤어야 했다

in #kr6 years ago (edited)

사실 우리 집은 애완동물을 키워본적이 없다.

KakaoTalk_20180206_145802256.jpg

시간이 갈수록 한 가정의 실세는 엄마인 경우가 많은 듯 한데,
우리 집도 마찬가지였다.
엄마는 '동물' 자체를 싫어했다.
(그냥 들여왔다가는 집 밖으로 내쫓길수도 있다고 생각했다)

유난히 이런 쪽에 머리를 잘 쓰는 '둘째'가
(전)남자친구가 기르는 고양이를 3주만 맡게되었다며 데리고 왔다.
터키쉬 앙고라였는데, 3주가 지나고 집에 돌아갈때쯤
우리 엄마는 고양이의 매력을 알게 되었다.

그 때부터 분양은 착착 진행됐다. ㅋㅋㅋ
코코를 모시러 가기로 한 날.
이동장 안에 들어있는 코코와 눈 마주친 아빠와 엄마는
무려 두 시간동안 코코 이름을 짓기 시작했다.

KakaoTalk_Moim_2ac2K4eUmYFO2kQ3HKymlUN3Ul8X6y.jpg

깨방정 캣초딩이라더니,
집에 돌아와 이동장 문을 열어주자마자 구경하러 나왔다.

KakaoTalk_Moim_2ac2K4eUmYFO2kQ3HKymlUN3Ul4hfI.jpg
이렇게 엎어져있기도 하고,

KakaoTalk_Moim_2ac2K4eUmYFO2kQ3HKymlUN3Ul1fHQ.jpg
하품도 한다.

고양이가 까칠하다던데 낯도 안가리고, 무서워하지도 않는다며
우리 가족들은 모두모두 기뻐했다.

이 때 알아봤어야 했다.

낯도 안가리고
무서워하지 않는다는 것에 대해.
코코가 어떤 고양이인지 알았으면 내 상처는 조금 덜했을지도 모른다. (흑)

Sort:  

멍멍이와 냥이는 사랑입니다... 어쩜 이렇게 귀엽죠?ㅋㅋ
20161023_195123.jpg

사랑이죠♡ 와 냥이 너무 귀엽네요ㅠ.ㅠ 표정 ㅋㅋㅋㅋㅋ

아!! 제 심장이 심장이 ㅜㅜ 냥이냥이 너무 이뻐요!! 많이 사랑해주세요

감사합니다 :D 저도 애기 때 사진 정리하면서 심장폭행 당했어요 ㅋㅋㅋㅋ

In multi-cat households, cats of the opposite sex usually get along better.

ahhh!! really? Coco is also a woman!

In Siam, the cat was so revered that one rode in a chariot at the head of a parade celebrating the new king.

A cat’s back is extremely flexible because it has up to 53 loosely fitting vertebrae. Humans only have 34.

Cats are really flexible!

Cats must have fat in their diet because they can't produce it on their own.

고양이를 입양 했네요
싫어 하시는 분들이 나중에는 더 좋아 해요
고양이 매력에 푹 빠지실 거에요^^

맞아요~ 저희 엄마가 요즘 제일 좋아하시더라구요 ㅎㅎㅎ 고양이의 매력이란!

아고아고 귀여워라...
상처라니.. 복선을 깔아 놓으시는 건가요~?

몇 달간 몸과 마음에 상처를 입었죵.. ㅎㅎㅎㅎ 그래도 이쁩니다ㅠㅠㅜ

무슨 문제가 있는걸까요....... ㅋㅋ다음얘기 궁금해요 저렇게 예쁜데 ㅠ

ㅋㅋㅋ감사합니다 :D 재밌게 써 볼께요!!
저희 코코 자주 보러 오세용~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0189.57
ETH 3204.49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