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음악 [강추] 추천 드립니다 ~~

in #kr8 years ago (edited)

요즘 겔럭시 노트9 광고 에도 나왔던 음악이지요~~
음악에 빠져 보세요~~ 유후~~
좋다 좋아~~ 룰루랄라~~

LSD - Thunderclouds (Official Audio) ft. Sia, Diplo, Labrinth

Sort:  

잘들을게요~~

네에~~ ㅋㅋㅋㅋ

잘들었습니다^^

계속 들으세요 ㅋㅋ

아는노래라 다행..ㅋㅋ
아니 들어본 노래...ㅎㅎㅎ

ㅋㅋㅋㅋ 좋더라고요

초반부터 매력적인 음악이네요!

빠져들죠~~ 유후

캬아 유후 흔들흔들 ~~

짱짱맨 출석부 호출로 왔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1
BTC 59571.00
ETH 1563.34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