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8월 17일 아시안게임 축구 승리 팀과 스코어 맞추기 이벤트 {상금 스달 1개}

in #kr6 years ago

바레인을 상대로 대승을 이루어냈는데요
과연 이번엔 전력상 더 약한 말레이시아 상대로 골폭격이 이루어질지
흥미진진 합니다 바레인전만 보고 이번 경기 예상하면 6:0 기본 일것 같은데 음
어렵군요 ㅋㅋㅋㅋ

[상금]

  • 1스달

대한민국 두번째 경기!! 시작합니다

스크린샷 2018-08-16 오후 5.13.19.png

많은 참여 부탁드려요~~~

<참여방법>

  • 힘을 모아 보팅 해 주세요. ㅋㅋㅋ (리스팀도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댓글에 승리팀과 스코어를
    (예: 승 대한민국 7 : 0 말레이시아 패 )
    이렇게 써주세용~

  • 정규 게임 시작 시간에 마감 하겠습니다.

  • 동점자들이 생기면 1/n 하겠습니다

Sort:  

1대1동점~빠샤~~^^

승 대한민국 2:1 말레이시아 패

무조건 걍 2:1 로 쭈우우우우우우~욱 갑니당~! ㅋㅋ

8/15 경기 적중한 스티미언 없으니 나가리(?) 상금 누적으로~! ㅋㅋ
2스달 가즈앙~! 더블로~! ㅋㅋ
아니... 건전한 도박 배팅 분위기 조성하고 있는
블루엔젤 ㅋㅋㅋㅋㅋㅋ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ㅋㅋㅋㅋㅋㅋ 누적 상금이라 앞으로 경기가 더 있으니 생각해보겠습니다 우헤헤헤헤

ㅋㅋㅋㅋㅋㅋㅋ
완전 좋아용~!

보팅은 파워게이지 좀 채워서 0.01이라도 더 찍히도록 할께용~!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kr-event태그하셔서 왔습니다^^
보팅, 팔로우하고 갑니다~

저도 SBD 100% BACK 이벤트 진행중인데 오셔서 참여부탁드려요~
이벤트참여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요~ :)

승 대한민국 5 : 1 말레이시아 패

4:0 대한민국 승

승 대한민국 3 : 0 말레이시아 패
가즈~~앗

한국7:0 승 ㅎ ㅎ

Congratulations @dahun113!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You published 4 posts in one day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승 대한민국 4 : 1 말레이시아 패

간만에 콜라보래이션

[골든티켓x짱짱맨x weee] 18-2차 현타토끼 이모티콘 증정 !
https://steemit.com/goldenticket/@goldenticket/x-x-weee-18-2

참여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531.19
ETH 3487.98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