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랑을 보고 왔는데......

in #kr6 years ago

평점이 일단 최악이더라고요
음.... 어느정도냐하면은 댓글에 이런말이
" 제목이 왜 인랑인지 알겠어요. 영화보다 주위에 사람들이 죄다 인낭 "
ㅋㅋㅋㅋㅋ 빵 터짐 그래서 ........
아 이걸 보러가야하나 ㅋㅋㅋ 고민을 심각하게 했었죠
하지만 더워서 뭐니뭐니해도 실내로 고고 ㅋㅋㅋ
미션임파서블은 주말에 아이맥스로 예매를 해놔서 인랑을 보기로 했지요 영화를 무척 좋아하니
냉큼 갔습니다 방학을 한건가 사람이 북적북적 많아요 2시 반꺼 예매한건데 휴가철이라그런가
어르신들이 많네요 와 인랑을 보시러.... 꽉찼어요 ㅋㅋ 어르신들 ㅋㅋㅋㅋ
오 시작한다 ~
총총총총총총 따 ㄸㄸㄸㄸㄸㄸㄸ ~~~ 끝
이상하게 남는게 총소리뿐
음 다시 찍어야할듯 아쉽다 그냥 하....... 신경 좀 쓰지 보는내내 2% 부족한듯한 연출이 계속
편집이 아쉬운건지 모르겠지만 아쉽다
강동원은 작품 운이 없는듯 ..... 액션도 고만고만

KakaoTalk_Photo_2018-07-27-01-32-49_14.jpeg

Sort:  

Congratulations @dahun113!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5주차 보상글추천, 1,2,3,4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5-1-2-3-4

5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30
BTC 60608.55
ETH 2411.21
USDT 1.00
SBD 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