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이런 글이 팔로우 늘리는데 도움이 되겠네요^^

방문 감사합니다. 많은 교류 희망합니다. 방문할게요

그냥 많은 분들에게 인사드리면 되죠.ㅎ
하다보면 늘어나는.ㅎ

천천히 가다보면 언젠가는 돼겠죠?ㅎㅎ

저도 같은 처지인데요~ 댓글 열심히 남기고 맞팔하고 팔로우하고 뭐 꾸준히 하다보면 늘거같아요~ 소통 잘해봐요~ 팔로우하겠습니다~

댓글 감사합니다. 맞팔과 보팅으로 교류 시작합니다

안녕하세요!
저도 뉴비입니다
저도 시작한지 얼마안되서 막막한데 일단 최대한 많은 글을 돌아다니며 댓글을 달고 팔로우 중입니다!
열심히 활동하면 좋은 결과가 있지 않을까요? ^^

같이 시작해요...저도 열심히 할게요

열심히 먼저 댓글달고 팔로우는 먼저 하면 팔로워들이 많이 생기지 않을까요?
팔로우 하고 갑니다.
즐스팀잇하세요^

감사합니다. 팔로우 하는 재미로 삽니다..ㅎㅎㅎ

저랑 맞팔하시면 1명 증가 ㅋㅋ

드디어 맞팔로 1명 증가네요.... 감사합니다

같은 뉴비입니다. 팔로우 했습니다. ^^

팔로우 감사해요... 저도 맞팔로 보답합니다

저도요 아직초보라 열심히 활동하다보면 많아지지 않을까요? 서로소통하며 지내요 맞팔해요^^

우리 열심히 해봐요.. 맞팔로 첫 인사드립니다

알찬 글 내용을 보다보면 저도 모르게 팔로우 버튼으로 손이 가는 것 같습니다. 정성스럽고 여러모로 많이 느끼게 하는 글이 스팀잇 특징인 것 같습니다 ~

모두 공감할수 있는 글로 서로 공유하면서 맞팔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106.00
ETH 3129.71
USDT 1.00
SBD 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