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Delegation.com에서 스파임대 해보았어요.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daebak2입니다.

방금전에 @spdelegation.com님이 만드신
임대프로그램을 사용해 보았어요.

지금 무상임대 이벤트도 같이 진행하셔서
방금 전에 사용해보고 후기를 올리고 있는 중이예요.
필요하신분은 이번에 사용해보시고
무상임대 100sp도 같이 받아보세요~

전 깜작 놀랐던게
임대를 받는 입장에서 이렇게 쉽게
임대자와 만날 수 있는게 놀라왔어요.

누가 어느정도의 스파를 임대하는지도
알수있으니

일일이 임대 태그 달 필요도 없고
엄청 편한 프로그램이더라구요.

저도 한번 임대 신청해봤습니다.
마지막에 @SPDelegation.com님이
올리신 임대스파가 보입니다.
이미지 006.png

간단하게 신청하였어요.
정말 쉽네요.
이미지 005.png

스파를 임대하고 싶거나 임대를 주고싶은 분들은
이젠 편하게 이용하세요 ^^

Sort:  

무상임대 해주면 정말 고맙죠.

이벤트 중이니 참여해보세요 :)

아유~~ 저는 다른 분들에게 양보해야죠.

대박사건

선착순 무상임대도 해주시니 도전해보세요~~

날이 너무 덥습니다......덥다 ㅠ

이벤트 참가 감사합니다. 저도 한번 써보려고 하는데... 편하시던가요?

좋은 시스템이라고 생각해요 ㅋㅋ
스파 대여 툴이라니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702.61
ETH 3485.24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