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회복 프로젝트] 수영15일차 - 오늘은 가볍게~

in #kr6 years ago

20180705_105845.jpg

안녕하세요
@daebak2 대박이입니다.
운동 시작 시 가졌던 마음을 기억하며, 스스로에게 다짐하고자 그날의 운동을 연재 형식으로 매일 글을 쓰고 있습니다.


프롤로그


제가 운동을 시작한 이유는 간단합니다.
그저 건강을 회복하고 싶어서예요.
얼마 전 허리가 삐끗한 이후에 아직도 조심스러운 것도 있고 머릿속에서는 아팠던 기억 때문인지 몰라도 방어기재가 강해져서 활동 자체가 위축이 되더라구요.
그래서 예전에 잠시 배웠었던 수영을 다시 시작하기로 했답니다.
다른 스티미언님들도 저를 보면서 자극받아서 간단한 운동이라도 시작해보시기 바래요


1. 여전히 더운 오늘

운동하러 가는중인데 오늘도 여전히 덥네요.
언제쯤 날씨가 선선해 질려나요.

아직 8월도 되지 않았는데 큰일입니다.

어제는 아이들 침대를 보러 저녁에 나갔는데
도로에 차들이 많더라구요.

더운 날씨에 대중교통보다는
차를 이용해서 출퇴근하는 사람들이 많아진듯 합니다.

2. 운동 시작!

오늘 역시도 회원님들이 아주 많네요.

요즘들어 저처럼 걷기 하시는 분들이 많아졌어요.
70대 정도 되는 분들인데 정말 열심히 하시더라구요.

저도 그분들을 본받아 더욱 열심히 해야겠다는
맘을 먹었네요.

오늘의 운동순서는
걷기 30븐
발차기 10분

운동시간을 좀 줄였어요.
어제 갑작스런 운동으로 몸이 좀 힘들었거든요.

걷기를 30분정도 하니
몸이 한결 가벼워지는 느낌이네요.

역시 운동은 무리하게 하면 안되는 것 같아요.

나머지 발차기 10분 후 운동을 마무리 후
오늘의 운동을 마칩니다.

스티미언님들도 오늘 운동 하실꺼죠~


스티미언님들 중 오늘 간단한 운동이라도 하신분이 계시면 댓글 달아주세요.
운동을 같이 하자는 의미로 매일 5분까지 미약하지만 풀보팅(0.03~0.04) 하겠습니다.


지금 당장 시작하라!

간절할 때에는 이미 10배의 이상의 노력이 필요할 것이다!

Sort:  

러닝머신 파워워킹 30분했습니다.

더운 날씨에 고생 많으셨습니다.
내일도 같이 운동해요 ^^

오랜만에 아침에 빨리걷기 30분정도하구왔어요ㅋ
덕분에 아침부터 땀뻘뻘흘렸네요~!
그래도 오늘은 어제보다는 아주쬐금 덜 더운것같네요ㅎ

아침에 운동하셨다니
축하드립니다.
웬지 제가 더 뿌듯하네요 ^^
오늘도 하실꺼죠? :)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4주차 보상글추천, 1,2,3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4-1-2-3

4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심하게 아팠던 기억은 오래가죠!! 꾸준히 건강을 위해서 수영하시길 바랄께요~ 저도 운동좀 해야하는데.... 시작이 쉽지가 않네요^^

간단한 운동부터 시작하시죠~
엄청난 나비효과를 보실겁니다 ^^

15일차 대단하십니다.
좀 있으면 어깨깡패님 되시겠네요.
응원합니다,

어깨 강패를 위해서 화이팅!!!
하지만 지금은 뱃살깡패 ㅠ.ㅠ

ㅋㅋㅋ 뱃살깡패는 그런대로 위엄이나 있죠
전 배를 잡고 다닙니다, 가끔 팔걸이로 쓰고요
어제부터 아주 살짝 시작했네요.. 운동을
도전합니다. ^^

최근 글이 없어서 여기에. ^^ 이벤트 참가해줘서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5185.94
ETH 2630.94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