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에서 닭곰탕 먹어봤어요.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근로자의 날에도 출근하는 대박이입니다.

오늘 영등포에 일이 있어 들렀는데 주변에 식당은 많지만 마음에 드는 곳은 딱히 보이지 않고 슬프네요.




이렇게 좌절할 제가 아니기에 다시 찾아봅니다. 그러던 중 어? 저 가게는 굉장히 오래되 보이더라구요. 식당은 보통 업종 전환이 빨라서 오래하는 곳이 잘 없는데 굉장히 오래된 식당 같더라구요.

** 그래 오늘은 너로 정했어!**

위치는 영등포역 4번출구 앞에 있어요. 아마 가게가 작아서 잘보셔야 할 듯해요.


가게는 할머니가 계셨는데 반갑게 맞아주시네요. ㅎㅎㅎ 가게안에 어떤 분이 닭곰탕을 먹고 있길래 저도 따라서 닭곰탕을 시켰어요.


어떤 맛일지 사실 조금 걱정되기도 했습니다. 가게도 작고 실내도 많이 낡은 그런 느낌?

이왕 먹기로 한거 즐겁게 먹기로 하고 조금 기다리니 금방 나오더라구요.
닭곰탕 비주얼은 이렇습니다.

image


밥을 뚝배기에 바로 넣어서 말았습니다. 그리고 한입!
오~~ 상당히 맛있어요. 닭 특유의 비린내도 나지 않고 닭의 살코기와 국물이 아주 환상적으로 궁합이 잘 맞더군요. 먹으면서 왜 이집이 오랫동안 장사를 할 수 있었는지 알겠더라구요.


혹시 영등포 들릴일 있으시면 한번 도전해보세요.
닭곰탕 맛있어요!

식당 정보


상호 : 영일 왕족발 순대국
가격 : 닭곰탕(6,000원)
나머지는 사진을 못찍어서기억이 안나네요. ㅠ.ㅠ

  • 오늘 저처럼 출근하신 모든 분들께 고생 하셨습니다.
Sort: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짱짱맨님 감사합니다 :)

아 넘 맛있게 생겼어유 ㅠ 부럽네요 ㅎ

영등포에 볼일 있을 때 오셔서 드셔보세요. 추천합니당 :)

크 오늘저녁은 곰탕먹으러 가야겠네요 ㅎㅎ
마지막 마크다운에 동그라미 하나가 나와있네요!

세심한 피드백까지 감사합니다. 스마트폰으로 하다보니 이것 저것 눌러지네요. 좀더 큰 폰으로 바꾸어야겠어요.
감사합니다 :)

크으으으으 +_+ 정말 맛있어 보이는 닭곰탕이네요!! ㅎㅎㅎ
역시 오랫동안 유지되는 가게들은 다 이유가 있는 거겠죠?? ^-^ ㅎㅎㅎ
이 야밤에 너무 맛있는 포스팅 보여주셔서
감사의 의미(?)로ㅎㅎㅎ 소소한 보팅도 남기고 갈게요~ ^-^

ㅡ짱짱맨 Curator. 뉴위즈(@Newiz) ㅡ

뉴위즈님 감사합니다. :)

일교차가 큰 날씨에요 감기조심하세요^^
오늘은 비가 온다고 합니다 우산챙기세요

바이러스님 방문해 주셔서 감사해요.
유명한 바이러스님을 드디어 뵈네요
아주 신남 :)

[소통의 가치 이벤트 #마지막회]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더 좋은 이벤트로 돌아오겠습니다!^^

즐거운 스팀잇 함께 만들어요!
스팀잇 가즈아!!!!!!!!!!

이벤트 너무 감사드립니다.
사실 뉴비들은 고래님들의 도움으로 성장하고 있어서
배려의 스팀잇 가즈아!!!!!!

You received 0.09 % voting as a reward! Congrats!

근로자의날.. 도 열심히 일하셨네요.. 뜨끈뜨끈한 닭곰탕으로 피로를 푸셔서 다행이예요~
이제 우체국으로 달려갑니다~ 책 보낼께요^^**

감사합니다.
받자마자 정독해야겠어요. :)

간도 잘 맞을 것 같고 비쥬얼이 좋습니다 ㅎㅎㅎ
밥 2공기도 거뜬하겠어요 ㅎㅎㅎ

간도 저에겐 딱이라(싱겁게 먹거든요 ㅎㅎ) 바로 밥말아서 먹었어요. 제거 먹은 건 보통이고 닭곰탕 특도 있어서 공기밥 3그릇도 가능 할듯요 :)

닭곰탕 맛있게는데요. 팔로우하고 갑니다.

드시면 후회는 없으실 거예요. 맛있었어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5791.75
ETH 3465.64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