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늦은 저녁 카페에서 여유

in #kr7 years ago (edited)

친구와 함께 오늘은 쉬는 날이라서 카페에서 여유부리고 있어요! 요새 계속 더웠는데 비 한번 내리고 그나마 조금 시원해졌네요ㅎㅎ 아메리카노랑 바닐라라떼 먹었구요 깔루아케익도 함께 먹었어요! 맛납니당 image image

Sort:  

Congratulations @dadol!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밥을 먹고 왔는데도 저 케이크가 먹고 싶네요ㅠㅠㅠㅠ ㅎ

ㅎㅎ저두 밥먹구 먹었어요

저는 비내리는날에 카페에 앉아서 커피를 마시며 창문을 보는걸 좋아합니다 ㅎㅎ
케이크가 맛있어보이네요 ㅎㅎ

크크 분위기있네요

바닐라라떼 참 좋아하는데 ㅎㅎ
언제한번 시간내서 카페좀 가야겠습니다 ㅋㅋ
보팅,팔로우 하고 갈게요 자주 소통해요^^

네 ㅎ ㅎ가끔 여유도 있어야지요! 자주 소통해요

Congratulations @dadol!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여기는 비 안왔어요 ㅠㅠ
이 시간에 커피가 땡기면 안되는데요~~

잠 못자고 있네요 ㅎㅎ댓글 감사합니당!

으악..ㅠㅠ 갑자기 저도 달달한 케익이 땡기네요! 오늘 저도 케이크 한조각 먹으러 나가야겠습니다~ 업봇에 팔로우 해드리고 가요! 맞팔 해주실꺼죠?

감사합니다!! 맞팔, 보팅 완료했습니다 ㅎㅎ

우아..카페진짜 좋아하는데~너무 달달하고 맛있어 보이네요!! 저도 팔로우하고가요!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저런 잠깐의 여유가 삶에 활력이 되죠.

ㅎㅎ오늘도 화이팅!

까페라떼가 몹시 땡기는 헬요일아침이네요. ㅠㅠ

헬요일 화이팅입미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0813.09
ETH 3389.90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