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이더리움, 알트코인 단타와 존버에 대한 개인적인 생각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dachshund 입니다

앞서 포스팅에 말씀드린 것처럼 저는 #bitcoin #ethereum #stratis #nxt #kmd #Qtum 홀더입니다 (외 EOS 등)

그리고 ICO로는 #aeternity #tezos 에 투자하였구요

지난 주 비트코인/이더리움이 반토막이 났다가 다시 회복되는 기간까지 개인적으로 정말 지옥같은 시간이었습니다.

8/1 Segwit 관련하여 불안감이 선반영 된 것인지, 아니면 정말 코인시장이 망하는 것인지,

코인을 단순 투기가 아닌 4차 산업혁명의 하나로 보던 저는 상실감이 굉장히 컸습니다.

회사 일에 집중할 수도 없었고 멘탈붕괴가 이런것이구나 하는 걸 처음 느꼈던 것 같네요

저는 주변에 코인을 투자한 사실을 알리지 않았기에 이야기 할 사람이 없어서 더욱 답답했습니다.

다른 분들은 이런 불확실성 속에 어떻게 멘탈을 잡고 버티시는지, 손절 후 단타, 손절 후 아래에서 사서 코인개수 늘리기에 소질이 없는 저는 이더리움도 14마넌에 손절을 하였답니다^^ (이제 강제존버!)

아마 저 같은 분이 한 둘이 아닐거라 생각됩니다.
가끔은 이 글의 댓글로 서로서로 위로하며 상황을 공유하고 정신적으로 의지할 수 있는 곳이 되면 좋겠습니다:)

Sort:  

오 저랑같은 홀더시네요 ㅎㅎㅎ 저도 이더 15개홀드랑 알트코인 20개종류 다양하게 조금씩 재미로 가지고 있어요. ㅎㅎㅎ 우리 3-4년후에 람보르기니 샵에서 만나요^^

저는 지금 평단가 기준 반토막이지만.. 곧 to the moon 이길..★ ^_^

좋은글 잘읽었습니다 :) 보고 기운얻어 단타에서 승승장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비트코인 향후 전망을 긍정적으로 봅니다. 감사합니다. 팔로우및 보팅할게요

뉴비는 언제나 환영!이에요.
팁! : 각종 암호화폐는 자신을 소개하는 문서를 공개하는데 그걸 백서라고 부른다네요.
4.17% 보팅
현재 보상량 : [ 평균 - 0.48 / 3개 / 합계 : 1.45 ]

  • kr-newbie 보안관 봇! (beta 0.5.0 - 2017/07/17)

4차산업 혁명의 동반자인 코인들은 잘 될거라 예상해 봅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60115.56
ETH 3203.28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