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에도 나와 일을 하고 있습니다.. 하하

in #kr7 years ago

주말에도 나와 일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일이 잘 되지 않는군요 ㅠㅠ

일을 해야하지만 하기 싫은 이유는 뭘까요

해야한다고 생각은 하지만 스팀이나 계속 보고 있는 이유는 뭘까요

할 일은 쌓여만 있는데 애써 외면을 하고 있네요..

지금 회사에서 스팀을 하고 있는 사람이 저만 있는 것은 아니겠죠?

이 글만 쓰고 진짜 일을 빡세게 해야겠네요 ㅎㅎ

Sort:  

헉 저 이 글 보고 내가썼나 라는 생각을 ㅋㅋㅋ 저도 출근했는데 계속 스티밋하고있네여ㅠㅠㅠ 이 댓글을 마지막으로 백투웍 해야겠습니다! 화이팅입니다!

ㅋㅋㅋ아.. 이 댓글을 보고 다시 스팀을 잡았습니다 ㅋㅋㅋㅋ 진짜 이제 일하려가렵니다

저도 똑같습니다. 출근해서 스티밋 중...ㅠㅠ 물론 일은 일대로 하고 있지만 이렇게 날도 좋은데 참 슬프네요. 빨리 성공해서 맘 편하게 놀면서 스티밋 하는 날을 목표로~ ㅎ

좋습니다 ㅠㅠ 오늘은 일을 안 하시겠죠? 안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ㅋㅋ

✈ 저도 주말에 출근했다가 지금 저녁 먹고 들어와서 스티밋을 하고 있네요 ㅎㅎ 다들 화이팅입니다 ㅎㅎ

화이팅하십쇼! ㅎㅎ 늘 좋은 일만 있으실 것입니다!

글 자주 올리세요, 올리다 보면 길이 있을것입니다.
차근차근 하다 보면 옆에서 보팅을 많이 해 줄 것입니다. 화이팅!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31
BTC 61179.86
ETH 2631.51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