퀀텀 ㅠㅠ 제발 ㅠㅠㅠㅠ 다시 한번!!!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공맹이 입니다.

주말동안 퀀텀에 들어갔는데....

이미 올라있는 상태에서 좀더 올라갈줄 알고 들어갔었는데 오늘에 와서 보니 너무 고점에 들어가 있는 상태가 되어 버렸네요... ㅠㅠ

사자마자 떨어지는 이 운명은 어찌 해야 할까요...? ㅎㅎ

마음이 아픈 하루가 될거 같습니다. 이러다가 시체가 되는건 아닌지 하는 ㅠㅠ....

여러분들은 성공 투자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화이팅!!!!!

Sort:  

저도 같은 처지입니다..또르르..

ㅠㅠ... 존버가 답인듯 합니다...

좀 묵혀 둬야 할꺼 같습니다 ..

힘내세요^^

퀀텀은 주식으로 따지면 우량주? 라고 생각합니다.
그동안 코인에 신경쓰셔서 못하신 일들 문화생활 즐기다 오시면
올라가 있을겁니다 ~ 전~혀 신경쓰지 않으셔도 됩니다! 성투하세요

오호... 네 감사합니다...

기다리고 있어봐야겠습니다 ^^ ㅎㅎ

남은 호재도 있으니 존버하시길 바랍니다...
팔로우하고 가요! :)

넵^^ 팔로우 감사합니다 존버가 답인거 같긴 하네요....

포기하지마시고! 존버!
조급해지는 순간 큰일나요ㅠ

네 그래야 할꺼 같습니다.... ㅠㅠ...

그냥 없는거라고 생각 하고 좀 쉬다가 와야 할듯 합니다 ㅎㅎㅎ

성투 하세요 가즈아~~

스팀챗 확인 부탁 드립니다..^^

^^ ㅎㅎ

기다리시면 다시 오릅니다. 금방입니다. 한 2주? 여행다녀 오시면 올라 있을겁니다.

네 기다려 보려고 합니다 ^^ ㅎㅎ

으악...ㅠㅠ 퀀텀은 다시 오를 겁니다. 버티세요!

네 올라야 합니다 가즈아~~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561.21
ETH 3418.15
USDT 1.00
SBD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