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사실예정인 분들 컴퓨터 견적을 내드리겠습니다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공맹이 입니다.

컴퓨터를 맞추실때 어떤 견적을 내야 할지 고민이 많으실겁니다.

댓글로 비용 / 용도를 말씀해 주시면 그에 맞는 컴퓨터 견적을 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단 , 비트 코인 가격 상승으로 인해 비트코인 채굴장으로 그래픽 카드가격이 올라 가 있는 상태 입니다.

참고 하실만한 수준의 견적을 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가지고 있으신 컴퓨터의 사양을 알려 주시면 가지고 있으신 부품을 활용한 견적을 올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Sort:  

This is great.

Congratulations @d7795!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a First Reply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많은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ㅋ

ㅎㅎㅎ 저도 그랬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ㅎㅎㅎㅎ

오.. 노트북 견적도 궁금합니다....허허

노트북은 어떤 용도 가격만 알려 주시면 가장 적당한 선에서 알려 드릴수 있습니다. 컴퓨터와 달리 부품을 마음대로 정하는것이 아닌 용도에 따라 사양을 정하면 됩니다.

혹시나 어떤 노트북을 골라야 할지 고민이시면 사용 용도와 가격을 알려 주시면 알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 감사합니다...! 200만원 이하로 프리미어 영상편집, 포토샵, 인터넷 서핑 할 예정인데 무게는 최대한 가벼웠으면 합니다. 어느정도 가능할까요??

글을 하나 따로 올렸습니다

아.. 좋은 일 하시네요.. 뭐 하나 사려면 견적받는것도 큰 일인데 말입니다.

취미 삼아 컴퓨터 견적을 짜면서 놀고 있는데 이런 취미가 도움이 되신다면 좋겠습니다 ㅎ

네 도움이 되실분이 분명히 계실겁니다. 감사합니다~~

컴퓨터를 사야할 일이 있으면 여쭤봐야겠군요? 너무 좋은 재능기부라고 생각합니다. 멋지십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저도 노트북을 좀 알아보고 있는데 혹시 도움좀 받을 수 있을까요
인터넷 서핑 한글 엑셀 파워포인트랑 인강정도로만 쓸계획인데 용량도 크게 필요없을거 같구 혹시 가장 저렴하고 괜찮은건 어떤게 있을까요?

최대한 사용 하실수 있는 금액을 좀 알려 주시길 바랍니다 ~~ ㅎㅎ

음 한 30정도로 할수 있을까요?! 너무 짜게 쓰는건가요..ㅎㅎ

글을 하나 따로 올렸습니다. 확인 해주세요 ~

안녕하세요 공맹님 정말 딱 보자마자 전문적이라느 느낌을 받았어요!!
컴퓨터 관련해서 물어보면 좋을거같아 팔로우 했습니다~~
우선 저는 노트북 견적 받고싶어요!!
가격은 100만원까지, 용도는 웹서핑, 문서작업.. 고사양게임은 안하므로 패스~~ 포토샵과 같은 아도비 쓸 때 불편함 없는 그런 정도~~ 견적 해주시면 기다리고있겠습니다~

글 올려 드렸습니다 확인 해주세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5628.71
ETH 2669.64
USDT 1.00
SBD 2.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