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렉스가 한달만에 제 계정을 풀어줬네요 ^^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공맹이 입니다.

한달전쯤 제 실수로 인해 비트렉스 계정이 잠겨서 고객센터에 문의를 남겨 놨었는데....

드디어!!! 제 계정을 활성화 시켜 주었습니다.

아 행복 합니다.

즐거운 한주를 보낼수 있을꺼 같습니다.

캡처.PNG

처음에는 비트렉스 이사람들 일을 안하는건가 생각 하다가 기다려 봐야지 라는 생각이 들다가 에잇 안써 라는 생각을 하고 있었는데...

오늘 드디어 계정이 살아나서 행복 합니다 ^^

혹시나 계정이 정지 당하셔서 비트렉스에 연락을 취해 놓으신 분들은 기다리시면 되는듯 합니다...

다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Sort:  

오오 좋은 소식이네요^^ 비트렉스가 일을 하긴 하나봅니다ㅎㅎ
이제 꽃길만 걸으세요~ㅎㅎㅎ

일을 안하고 있었던게 아니라 너무 밀려서 일이 늦게 처리 된듯 합니다 ^^ 이제 꽃길만 걷고 싶습니다 ㅎㅎ

전 출금금액 올리다가 에러났는데 아직도 답글이 없네요
벌써 2달이 지났지만 그냥 사용안하다보니 냅두네요ㅎ

허걱... 두달이씩이나.. ㅠㅠ....

독촉 한번해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5540.54
ETH 2608.45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