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그램 코인봇 어떤 기능을 추가 하면 좋을까요?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공맹이 입니다.

텔레그램을 통해 국내 거래소(코인원, 빗썹, 업비트) 를 이용하여 코인 정보를 제공 하는 코인 봇을 운영 중에 있습니다.

http://t.me/koreacoinbot

에서 사용 할수 있으며 사용 방법은 /코인명을 적어 주시면

캡처.PNG

이런식으로 코인의 가격을 알수 있는 봇 입니다.

여러분들이 사용 하시는 거래소는 어떤 곳인지 궁금 합니다.

사용 하시는 거래소를 알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리고 해당 코인봇을 사용 중이시라면 추가 시켰으면 하는 기능들이 있으면 이야기 해주시면 감사하곘습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Sort:  

와 정말 좋은 텔레그램입니다.
저도 가끔 써봐야겠습니다~^^
워낙 많은 거래소를 쓰다보니.. 언급해주신 3개는 물론이고
리퀴 , 비트렉스 , 코인네스트 , 바이낸스 , 등등등 사용하니.ㅎㅎㅎ 그것도 힘든일입니다..
업봇 하고 팔로 하고 갑니다^^
제 소소한 글도 보러 오셔요~

리퀴 , 비트렉스 , 코인네스트 , 바이낸스 등은 하나씩 추가 해나가야겠네요 ^^

팔로우 , 업 감사합니다 ^^

그렇게 하나씩 추가되면 엄청 많은 분들이 사용하실 것 같네요~ ㅎㅎ

업비트사용중이구요 사고파는거 까지.안돨까요?
무리데스죠!🤔
아님 거래량 오른정도

사고 파는거 까지는 어렵습니다.. 거래량부분은 한번 확인 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바이낸스와 비트렉스 정도의 사이트와 김프차이를 비교해주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바이낸스 비트렉스 추가후 김프 차이를 추가 하는 방향으로 작업 해보겠습니다 ^^

오! 잘만드셨네요.
다른 분 댓글처럼 해외랑 국내 비교시세는 꼭 넣으셔야 할 듯요.
대부분 사람들이 원화마켓에서 순간 시세만 보는 분들이 많아서 좀 더 비교 데이터를 추가하시면 좋을 듯 싶네요.

비교 데이터 부분은 꼭 추가 시켜야겠네요 ^^ 조언 감사합니다.
@codingman 님 글 잘 보고 있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457.41
ETH 3119.12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