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rite]우리의 밤은 당신의 낯보다 아름답다(feat STEEM)

in #kr7 years ago (edited)


반갑습니다 @d-m 입니다.



오늘 코인 시장을 보며 이노래가 떠오르네요.



내게 약속해줘 오늘 이밤 나를 지켜 줄수 있다고



함께 가는 거야

나를 믿어 내가 주는 느낌 그걸 믿는 거야

내겐 너무 아름다운 너의 밤을 지켜주겠어

우린 오늘 아무 일도 없겠지만

그대가 원한다면

언젠가 이세상의 모든 아침을 나와 함께 해줘

-우리의 밤은 당신의 낮보다 아름답다-코나- 노래가사中



가사가 정말 아름답다

나에게 너무 아름다운 당신의 밤을 지켜준다...

그리고 당신이 원한다면

나와 함께 아침을 맞이하자.

아름다운 사랑의 가사이다

그리고 노래가사가 너무 지금 딱 나의 상황과 맞아 떨어지는군요.

내게 약속해줘 하락장에서 나를 지켜 줄수 있다고

함께 가는 거야

내겐 너무 아름다운 스팀의 미래를 지켜주겠어

하락장에서 아무 일도 없겠지만

스팀이 성공한다면

언젠간 내 투자의 성공을 나와 함께 해줘


여러분들 오늘 코인시장이 흘러 내리더군요..

추가 매입을 하시는 분들도 계시고

손절을 하시는 분들도 계시고 관망하시는 분들도 계시는군요.

이처럼 자신의 투자법을 믿고 자신의 소신대로 꾸준히 하시다보면

언젠간 코인시장의 밝은 아침을 맞이 할수 있으실 겁니다.

이만 자신만의 믿음을 가지고 어둔 밤을 버티고 있는 @d-m 이였습니다.

!업봇&팔로우&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Sort:  

저말이 노래제목이었군요 ㅎㅎ
파이팅입니다!!!!

네 ㅎㅎ 제목 마저도 아름다워요 ㅎ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코인 하락이 좀 멈추고 다시 힘을 내기를 기도 합니다
ㅜㅜ

요즘 다들 힘들어 합니다
파이팅 하세요^^

하하...
맞습니다.ㅎㅎ
자신의 투자법을 믿으세요!ㅎ
그러면 언젠간 밝은 미래가 있을겁니다 ㅎ

일희일비 하지 않고 손절 하지 않으면
곧 빛을 보리라 믿어요

맞습니다...
순간순간이 고비이긴 하지만..
잘참아내야지요 ㅎㅎ
빛을 보리라 믿습니다!

우아ㅎㅎㅎ가사가 정말 좋네요^^! 잘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ㅎㅎ
뭔가 지금 코인시장과 연관지어
생각이 나더군요 ㅎㅎ

저 이노래 정말정말 좋아해요~~>_<
코인시장의 상황을 나타내니 슬프긴 하지만요...!!ㅎㅎ
글 잘 읽구 갑니당~

네 ㅎㅎ 감사합니다!!
맞아요 이노래 엄청 좋죠 ㅎㅎ
리메이크도 많이 되었고ㅎ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8503.45
ETH 2594.59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