늦은 [@clayop 님 대문 공모전 ]

in #kr7 years ago

@clayop님의대문 공모전 소식을 늦게 알아버린 @d-m 입니다...

그래도 참여 안할수 없어 참여했습니다!

늦었지만 재밋게 봐주세요..

제작도구:순수 파워포인트

주문사항:소박하고 친근한 이미지

추가사항:증인의 이미지를 부각시켜보자!(스팀잇을 알리는 이미지)

가장 어려웠습니다..

엉클샘 이미지를 가져와보니

친근함과는 거리가...멀어서..(말풍선으로 대신하자!)

그리하여 만든 왼쪽 말풍선을 만들었으나

오히려 더 강렬한 이미지가 완성되어.

친근한 웃음과 편하게 들어오라는 말풍선으로 마무리!!



완벽 그 자체!!

Sort:  

Great works, I wish you success

ㅋㅋㅋㅋ드루와드루와
잘만드신것같아용😙

친근한 이미지를 살릴려고 했는데...
그 이미지가 아닌데 ㅜㅜ

와우 정말 잘 그리셨네요 파워포인트로 ㅎㅎ

아!! 제가 그린것이 아닙니다.ㅎㅎ
저도 저만큼만 그릴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ㅜㅜ

아 ㅎㅎ 그러셨군요 ㅋㅋㅋ

이런거 하지말~어 ! ㅋㅋㅋ

ㅋㅋㅋ
콘님 조금만 기다려주세요ㅎㅎ
딱 아이디어가 떠오른것이 있으니!!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470.94
ETH 2653.59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