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처음으로 추천드리는 코인 / BNB코인을 샀던 이유

in #kr6 years ago

소각이 됫는데 가격이 오르긴 커녕 떨어졌습니다.
또한 기술력이 좋다고 하는 기준이 OTP를 이야기하시는데 없는곳 없습니다. 그부분을 보고 기술력도 좋다고 하는건 우습네요.
암호화폐가 안망한다 생각하고 이 시장에 계신거면
암호화폐 거래소도 안 망한다는 것을 아실거고
라는 문구도... 해킹에 대한 문제도 있을수가 있는데 조금 대중들에게 정확한 논리와 정보를 주시기 바랍니다.
바이낸스도 해킹, 피싱 많이 당했습니다.
단지 BNB를 가지고 계셔서 펌핑을 위한 추천으로밖에 보이질 않네요
아니면 정확한 정보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이야기를 하시고 추천을 하시는게 좋다고 생각되네요

Sort:  

1조 4천억짜리 코인을 제가 글써서 펌핑이요..?
추천해달라는 분들이 많아서 홀드하고 있는 코인 쓴 겁니다.
다른 코인들처럼 다단계로 이익 준다는 코인이 아니라
bnb처럼 순이익으로 직접 코인 산다는 곳이 이례적이라 추천한 거구요..
제가 말도 안되는 말을 썼다면 안 사시면 되구요.
피싱 스캠은 모든 거래소가 어쩔 수 없습니다. 복구도 해줬구요
빗썸같으면 나몰라라 할 일이였죠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2
JST 0.027
BTC 63049.68
ETH 3022.53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