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일지] 2018년 5월 25일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꾸준히 글을 올리겠다고 다짐했지만
도무지 평일에는 다른걸 할 여유가 생기지 않아서ㅠㅡㅠ
주말이 되어서야 두번째 글을 올리게 됐네요~


가입인사 글에도 적었지만, 사실 저는 건강이 그리 좋지 않아요.
덕분에 꾸준히 운동을 해야만 하는 운명이랍니다ㅠㅡㅠ....
다행스럽게도(?) 저는 운동하는 걸 좋아하는 편이에요!
꾸준히 운동을 했을 때 몸에 탄력이 붙고 근력도 생기는 걸 볼 때 성취감이 파바바박!!


하지만 직장인이 운동을 꾸준히 하기란 쉽지 않죠...
운동을 할 시간이 있으면 단 30분이라도 더 자고 싶은 생각밖에 안드는 게 현실인 것 같아요.
그래서 저도 작년까지는 따로 시간내서 운동을 하지는 못하고
올해 새해 다짐을 하면서 1월에 피트니스 센터를 1년치(!!) 등록했답니다 ㅎㅎㅎ
PT도 20회를 끊었어요!


야심차게 시작했지만 꾸준히 뭔가를 하는 건 확실히 쉽지 않더라구요ㅠㅡㅠ
원래는 주 2회 PT를 받기로 했는데 정작 어제까지 14회를 했단............
특히 5월은 결혼식도 많고(.......) 회사도 너무 바빠서(.............)
어제까지 이틀밖에 못 나갔어요..


photo_2018-05-26_21-52-20.jpg



이건 올해 초에 제가 처음 운동을 배울 당시에 찍은 사진이에요~
데드리프트를 처음 배웠을 때 맞게 하고 있는지 전혀 감도 없을 때 찍은 건데,
어제 오랜만에 운동하러가서 데드리프트를 하니까
힘이 빠져서 저때랑 별반 차이가 없는 것 같은 느낌이더라구요ㅠㅡㅠ


크게 충격을 받고 날짜를 보니 올해가 벌써 반 가까이 지나가고...
요즘 계속된 야근으로 체력도 바닥이고...
심지어 6월에는 회사에서 오대산 산행도 가기 때문에(!!)
급하게 다시 운동을 하려고 운동일지를 써봅니다~
물론 이렇게 써도 퇴근하고 운동하는 게 쉽지는 않겠지만, 그래도 시작이 반이라고 ㅎㅎ


어제는 오랜만에 운동해서 기본적인 것들만 했어요.
스쿼트 20회 5세트, 데드리프트(20kg) 20회 * 5세트, 체스트프레스(15kg) 20회 * 5세트
그리고 런닝머신 20분까지.
다 하고 나니까 그렇게 뿌듯할 수가 없더라구요!
물론 오늘 아침에 일어날 때 약간 뻐근한 느낌이 들긴 했지만 그것마저도 기분 좋았어요 ㅎㅎㅎ


어제 오랜만에 갔더니 못보던 회원님들이 많아서 물어보니까 여름맞이 이벤트를 하신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러고보니 얼마 안 있으면 여름 휴가 기간인데,
이 상태로는 바다에 갈 수 없죠! 앞으로 열심히 해야겠어요 ㅎㅎㅎ
얼마 전에는 미스코리아 트레이닝 지정센터가 되었다며
예쁜 언니(원래 예쁘면 다 언니야)들 운동 영상도 많이 올라오던데
사진 보면서 자극받아야겠어요 ㅎㅎㅎ



photo_2018-05-26_22-18-06.jpg


마무리는 어찌해야 할지 모르겠으니 새신발 자랑해야지 히히
스티미언 여러분도 운동 열심히 하시고 모두 건강한 하루 되세요~

Sort:  

안녕하세요~
회사 일이 많아서라고 핑계를 대고 있지만.. 결국 핑계죠ㅠㅡㅠ
앞으로 꾸준히 열심히 해야겠어요 ㅎㅎㅎ

응? 내가 모르는 새신발이 있었네...

난 왜 이걸 보고 이 신발의 존재를 알게 된걸까요ㅋㅋㅋ

엄마가 사주셨어요! 집에서는 꺼낸 적이 없어서 그런가? ㅎㅎㅎ

그랬구나. 몰랐어요~ㅎㅎ 운동 열심히 해요!!:-)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감사합니다!! 편안한 밤 보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0268.51
ETH 3201.96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