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 그리기] 일곱개의 대죄 #2 - 고우서(고우셀)

in #kr6 years ago (edited)

일곱개의 대죄에서 십계이자 대죄인 고우서입니다.

영어로는 고서(고우서)이고 일본어로는 고우셀(고우세루)이라는데 잘 모르겠어용.

일곱개의 대죄를 좋아하는 사람들 중 일본에서는

고우서 캐릭터를 많이 좋아한다네여.. 남자도 여자도 아닌 그런 .. 음음

만화 컨셉상 '인형'에 영혼을 넣어 만들어진 캐릭터 컨셉으로,

기억을 조작하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당.

애니 좋아하시는 분들이면 일곱개의 대죄 한번 봐보세여.

★youtube : https://www.youtube.com/channel/UCN1Epf1Ez0G8rhj3mYK1isg

Gowther

Ban

Sort:  

역시 실력자 시네요 ㅎㅎ 슥슥 하니 그림이 완성 되다니 ㅎㅎㅎ

감사합니다. 먹고살려고 배우다 보니. 스윽 스윽 그릴수 있게 되었어여~

고스르 ~ ㅋㅋㅋ 되게 희한한 캐릭터져 ㅋㅋㅋ 생각해보니깐 이 만화, 캐릭터 하나는 정말 잘 만들었어요. ㅎㅎ

맞아여. 정말 잼난 만화에요.~ ㅋㅋ 이 작가 만화는 다 잼있다는 사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4266.51
ETH 3121.56
USDT 1.00
SBD 4.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