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생각(#1) | 나는 궁금하다.

in #kr5 years ago

이 생각을 많이 하는 듯합니다. 저도 그랬었구요. 저도 달리 설명하기는 어려운 부분인데요. 그냥 일상 나누기와 생각 나누기로 생각하구요. 생각보다 제가 이 곳에서 배우고 얻는 것들이 많아서 저는 이용하고 있어요. 또 학생들과 소통의 장소로도 활용하구요. 더불어 우리의 이런 기록이 좋은 자료가 될 수 있다고 생각하고 있어요. 그런데 쉽게 풀리지는 않을 거에요. 저도 이런 세상에 대한 경험이 없어서요. 그러나 저는 인터넷 기반으로 하는 여러 커뮤니티 경험이 있어서, 또 제가 만들고 사용해봐서 커뮤니티의 기능과 장단점을 조금은 선생님보다 쬐끔 더 알고 있을 거 같은데요. 그냥 단순하게 다음카페, 네이버블로그, 또 sk에서 했던 제가 여기부터 이용을 하지 않아서 그 벽지 팔고 그랬던 거 그거 뭔지 모르겠는데 갑자기... 그거, 또 아이러브스쿨? 맞나요. 그런 것들과 유사한 커뮤니티라고 생각하시면 될 거 같아요. 다만, 여기는 유저가 그러니까 사용자가 직접 활동을 주도한다는 느낌이 강합니다. 저는 그래요. 선생님.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623.67
ETH 3421.73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