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맥아당][시음기] 필스너 우르켈(Pilsner Urquell)

in #kr7 years ago

신이 '네 인생에서 하나의 맥주만 마실수 있다면 무엇을 택하겠느냐?'라고 묻는다면, 결국 필스너우르켈입니다, 저에겐ㅎㅎ

나름 여러 맥주를 마셔 보았고 감탄한 순간들도 많았지만, 돌고 돌아 결국 가장 맛있는 클래식! 필스너 우르켈만한 게 또 없는 것 같습니다. 구수함, 쌉쌀함, 특징적인 꿀 향기, 조금 세면서도 적절한 탄산, 부드러운 거품의 감촉 등이 캬 역시 오리지날 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Sort:  

엇! 제가 며칠째 생각하던 주제에요. 깜짝놀랐네요... 제 인생에서 하나의 맥주만 마실 수 있다면 무엇을 선택하겠느냐? 라는 질문이죠. 그렇지 않아도 포스팅하려고 했는데... 사실은 필스너 우르켈은 아닙니다.;;; 물론 필스너 우르켈도 참 좋아하고 많이 마셨지만요.

쌉싸래한 맛을 좋아하지만 필스너 우르켈은 조금 과한 부분이 있어서 데일리 비어로는 밀리는 부분이 있습니다. 조만간 제가 가장 많이 마신 그 맥주를 포스팅할 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60826.76
ETH 2393.38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