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얼레 태그가 사용이 안되는것 같네요
확인하고 수정하겠습니다

오늘주사위가 잘안먹더라구요
다른분도보니

궁금한게 기본주사위도 지금 사용이 되려나요 ㅇㅅㅇ?
된다면 진행을하고 만약 보팅주사위로만 진행된다면
다다시 공지를해야할거 같아서요 ㅇ_ㅠ

기본주사위 -> @주사위 요거말씀하시는거맞죠?
이건오늘자꾸불발인듯하구
보팅주사위는 보팅만 0.0011이상하면 주사위안돌리고 댓글달아도 나중에 시안님이 @보팅주사위1 요렇게쓰심 될꺼예요

아아 기본주사위도 아직 사용가능한가보네요
불발이라도 기다리면 달아줄테니 그럼 기존대로
진행해도 될 것 같네요. ㅠㅠ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보팅으로 감사의 마음 전할게요

기다려도 안달아주지않나요?
전잘모르기는한데 바로안오면 주사위 불발이란말을 들어서 ㅠ

헉.....
그래요....????
이런 ㅠㅠㅠㅠㅠㅠㅠ
방식을 바꿔야겠네요

보팅금액관계없이하려면 @댓글시간 요런거괜찮을것같아요 지금댓글달린게많으니 아님 보팅주사위로~

@보팅주사위1

이거 대댓글아니죠??
왜 통계가안뜰까 혹시 댓글에 @댓글시간
이렇게 써보세요 통계나오나

넵 보팅주사위로 적은 댓글은 제댓글에 대한 대댓글이에요.
기본 주사위도 사용이 가능하면 기존대로 진행해도
될 것 같네요. 글올리고나서 뭔가 잘못됐나 싶어서
식겁했어요 ㅇㅁㅇ...

"댓글만 달아도 다들 참여되신겁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407.49
ETH 2645.11
USDT 1.00
SBD 2.81